아식스와 고어텍스, 제주도 워킹 체험 이벤트 열어
이번 이벤트는 2월 26일부터 3월 7일까지, 10일간 전국에서 아식스 고어텍스 슈즈를 구매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했으며, 홍혜걸 박사의 강연과 올레길 체험,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인 거믄오름 트레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걷기에 대한 이론과 실제를 모두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특히, 홍혜걸 의학박사는 이 날 강연에서 건강은 개인의 정신적 웰빙에서 비롯된다며 이를 위한 방법으로 ‘걷기’를 추천했다. 걷기를 통해 근력을 향상시키고 면역력을 높이면 신종 플루 및 각종 암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강연을 들은 이보경(35세, 대전)씨는 “평소에 몰랐던 건강상식을 알게 된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이러한 이론을 적용시켜 앞으로 더욱 효율적인 걷기 운동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아식스는 올해부터 5가지 워킹화 카테고리(피트니스, 액티브, 뷰티, 트레일, 컴포트 워킹)를 구축하여 워킹효과 및 장소에 따른 세분화된 워킹화 선택이 가능케 하였다. 이와 같은 다양한 워킹화 라인을 전개함과 동시에, 강남, 일산, 분당 등 워킹 명소 지역에 워킹 전문샵을 운영하여 제품 라인 확대 및 소비자 스킨십 강화에 힘쓰고 있다.
아식스스포츠 개요
오니츠카 타이거(ONITSUKA TIGER)는 아식스의 전신으로 1949년 ‘청소년에게 꿈을’이라는 모토로 키하치로 오니츠카(Kihachiro Onitsuka)에 의해 설립됐다. 역대 주요 올림픽 경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 왔으며, 그 유명한 “타이거 스트라이프”는 오늘날 스포츠 승리의 대명사가 된 바 있다. 이러한 오니츠카 타이거의 정신은 일본의 전통과 현대 디자인의 융합으로 오늘날까지 신발, 의류, 액세서리 각각의 컬렉션에 반영되고 있다. 현재 서울 명동, 압구정 갤러리아, 코엑스, 동대문, 부산 광복, 광주 충장로 등 주요 패션스트리트에 입점해 있으며 오니츠카 타이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asics.co.kr/onitsukatiger/에서 제공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sic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