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화기업, 펌프닥터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요즘 널리 전파되고 있는 발목펌프운동은 앉아서 또는 누워서 신체의 축소판인 발목근육에 자극을 줌으로써 온몸의 혈액순환기능을 정상적으로 복원시켜 성인병 등 질병이 치료되고 건강을 유지시켜주는 운동요법으로 그 인구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하지만 아파트 등 공동 주택에서 발목펌프 운동 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진동과 소음 때문에 이웃에 불편을 주고 운동을 하는 동안 계속적으로 운동 횟수를 세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유화기업(대표:육홍청, www.pumpdoctor.co.kr, www.펌프닥터.com)에서는 이런 문제점들을 획기적으로 보완한 발목펌프운동기구‘펌프닥터’를 개발하여 발명특허를 출원 하였다.

경원전문대학 환경시스템 연구소에서 바닥충격음 및 진동레벨 평가를 받아 방진성능이 확인된 운동기구 이다. 앉아서 누워서 또는 소파에 기대어 편안하게 발목근육을 자극하는 이 운동은 전력으로 달렸을 때와 같은 혈액순환 효과가 있다. 불면증, 당뇨, 고혈압, 관절염, 변비, 비만 등의 질환에 효과적이고 펌프닥터는 방진 성능이 우수하여 거실에서 TV를 보면서, 가족과 대화도 나누면서 발목펌프운동을 할 수 있어 일석이조이다. 가정의 달 효도선물로 적극 권장한다. 가격은 3만3천원, 4만9천원 2종류가 있다. (제품문의 02-2643-0405)

웹사이트: http://www.pumpdoctor.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