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화기업, 어버이날 맞아 부모님 건강선물 ‘발목펌프’ 추천
발목펌프전문 기업인 유화기업(www.pumpdoctor.co.k)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버이날, 스승의날을 기념해 잠잘 때의 편안한 자세로 안방에 눕거나 앉아서 TV를 보면서 발목부위를 자극하여 혈액순환을 돕는 발목펌프를 건강선물로 추천한다.
발목펌프운동은 앉아서 또는 누워서 신체의 축소판인 발목근육에 자극을 줌으로써 온몸의 혈액순환기능을 정상적으로 복원시켜 성인병 등 질병이 치료되고 건강을 유지시켜주는 운동요법으로 그 인구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하지만 아파트 등 공동 주택에서 발목펌프 운동 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진동과 소음 때문에 이웃에 불편을 주고 운동을 하는 동안 계속적으로 운동 횟수를 세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유화기업(www.pumpdoctor.co.kr)에서는 발목펌프운동을 하면서 건강이 좋아진 체험 사례를 6월 말까지 총상금 3,000,000원으로 현상공모를 하고 있고 그만큼 혈액순환을 도와 건강이 호전되는 원리의 신기한 운동이라 인기 절정이다. 불면증의 경우 펌프운동을 하다가 잠을 저절로 잘 정도로 효과가 좋으니 부모님 건강도 챙기고 사례에 응모하여 상금도 타면 일석이조다.
발목펌프운동 전 후의 적혈구 상태를 시험한 자료를 보면 적혈구가 도너츠 같이 분리되어 혈액순환이 좋아지는 것을 알 수 있다. 펌프운동을 아파트에 거실에서 할 때 진동소음이 아래층에 전달되어 제대로 운동 할 수 없는 것이 문제인데 발명특허를 받은 펌프닥터 아파트용(59,000원)이 진동소음을 해결했고 음성카운터가 있어 운동하기에 아주 편리하다.
웹사이트: http://www.pumpdoctor.co.kr
연락처
비즈애드컴
남용현
02-735-46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