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코리아, ‘BGB’ 마스코트 한글 이름 짓기 프로모션 진행

2010-03-26 11:13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저장장치 업체인 웨스턴디지털 코리아(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 이하 WD 코리아)는 사용자의 컴퓨팅 작업 스타일에 따라 구분한 PC용 하드드라이브 ‘BGB(Blue, Green, Black)’ 제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BGB 마스코트’의 한글 이름을 짓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WD는 2008년부터 사용자의 컴퓨팅 작업 스타일에 따라서 블루, 그린, 블랙 세 색상으로 구분하여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하드를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WD BGB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BGB’로 대표되는 세가지 컬러 제품은 사용자의 컴퓨팅 환경에 따라서 문서 작업과 웹 서핑 등 일상적인 컴퓨팅 작업에 최적의 안정성을 지닌 ‘WD 캐비어 블루’, 저소음 저발열 설계로 친환경적이며, 경제적인 ‘WD 캐비어 그린’, 그래픽, 동영상, 3D 게임 등 대용량 작업이 많은 전문가들을 위한 파워 컴퓨팅에 적합한 ‘WD 캐비어 블랙’으로 구분된다.

이에 따른 ‘BGB’ 마스코트의 각각의 영문 캐릭터 명은 각각의 영문 머리글자에 따라 Brent와 Gus, Blake로 지어졌다. Brent는 열심히 일하고 믿음직한, Gus는 조용하고 친환경적인, Blake는 빠르고 강력한 각 하드드라이브의 특성을 나타낸다.

이번 프로모션은 개성 있는 BGB 마스코트를 통해 보다 친근하고 재미있게 BGB 캠페인을 홍보하여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자신에게 필요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특히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총 5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애니메이션을 제작해 이벤트 기간 동안 에피소드 1을 공개하고 나머지 4개의 에피소드는 이벤트가 종료된 후 캐릭터의 한글 이름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5일부터 4월 25일까지 (http://www.wdkorea.co.kr/event) 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은 각각의 컬러에 해당하는 캐릭터의 특징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한글 이름을 지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당첨자를 선정해, 1등 1명에게는 애플 맥북, 2등 1명에게는 WD 마이 패스포트 SE 1 TB, 3등 5명에게는 WD 마이 패스포트 500GB, 4등 5명에게는 WD 캐비어 블랙 1TB (당첨자의 컴퓨팅 스타일에 따라 캐비어 블루 혹은 그린 하드드라이브로 교체 가능) 등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WD코리아 조원석 지사장은 “WD는 일반 사용자들이 자신의 컴퓨팅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하드드라이브를 찾을 수 있도록 하는 BGB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며, “일반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BGB 마스코트를 개발해 사용자들과 더욱 친밀하게 교류할 예정이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각 하드의 특성을 잘 살릴 수 있는 톡톡 튀는 한글 이름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wdc.com/kr

연락처

웨스턴디지털코리아
류지현 과장
02-2016-6365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웨이브
윤기열 대리
02-3672-65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