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밀크 스프레드 4종 출시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0-03-29 09:53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서양식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Fontana)는 우유가 듬뿍 담겨 부드럽고 담백한 밀크 스프레드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플레인, 스트로베리, 밤·헤이즐넛, 다크카카오 네 가지 맛으로 선보이는 폰타나 밀크 스프레드 4종은 풍부한 우유 함량을 자랑하는 새로운 타입의 유럽풍 스프레드. 일반 잼보다 설탕 함량이 적어 덜 달고, 피넛버터류보다 지방 함량이 적어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특히 플레인 밀크 스프레드의 경우 우유 함량이 60% 이상일 정도로 영양이 풍부해 어린이 간식으로 활용하면 안성맞춤이며, 합성보존료를 일체 첨가하지 않아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또한 어디에나 부드럽게 잘 발려 기존의 식빵이나 모닝롤 뿐만 아니라 베이글, 바게트, 크래커 등 바삭한 식감에도 잘 어울리며, 담백한 맛이 요거트, 와플 등 다양한 디저트의 토핑 소스로도 제격이다. 전국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220g 1병에 4,150원.

한편 폰타나에서는 세계 각국의 정통 수프의 맛을 구현한 수프 7종 역시 리뉴얼 출시했다. 기존의 끓여서 조리하는 방식과 더불어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도록 설계하여 편리성을 더욱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 엄선된 고급 원료로의 리뉴얼을 통해 명칭을 변경했으며, 검은콩&흑미 수프가 기존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제품이다.

폰타나 수프는 중국산 원료, 가공유크림, 정제우지, 혼합식용유 등을 사용하지 않고 정통 제조 방식을 고수했으며, MSG 및 합성착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건강한 제품이다. 가격은 각 30g 1봉지 기준으로 980원, 90g은 3봉입으로 2,940원.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샘표식품주식회사
02-3393-53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