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 코리아, 오토서비스위크에서 윈도우틴팅 및 차량관리제품 소개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10-03-29 11:51
용인--(뉴스와이어)--호주 40년 전통의 자동차 윈도우 틴팅 및 차량 내외장 관리 서비스 프랜차이즈 틴트어카 코리아는 3월 26일부터 3월 28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오토서비스위크에 참가하여 다양한 차량 관련 제품을 선보였다. 오토서비스위크는 자동차 애프터마켓 제품 전시회인 오토서비스코리아와 차량 내외장 관리에 관심있는 일반인 및 자동차 튜닝에 관심있는 동호회까지 참여하는 튜닝쇼를 함께 진행하는 행사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틴트어카 코리아는 어울림모터스의 협찬으로 3월 29일부터 출시 예정인 국내 최초의 수제 스포츠카인 스피라를, 그리고 트랜스포머의 범블비로 잘 알려진 시보레 카마로를 수입차 유통을 담당하는 노블레스모터스의 협찬으로 전시하였다. 틴트어카 코리아에서는 각 차량에 포뮬러1(Fomular1) 및 미드나이트 익스프레스(Midnight Express) 측후면, 클리어 옵틱스(Clear Optics) 전면 윈도우 틴팅을 부착하였으며, 차량 외장에는 슈퍼가드 코팅인 엑스팩(X-Pack) 제품과 틴트어카 제휴업체인 디테일코리아의 스위스백스(Swissvax) 크리스탈 락(Crystal Rock) 왁스 광택작업을 진행하였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일반인 및 자동차 애프터마켓 관련 업계 관계자에게 틴트어카 코리아의 브랜드를 알리는 기회가 되었으며, 다양한 윈도우 틴팅 및 차량관리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또한 틴트어카 코리아는 오토서비스위크 기간동안 전국 가맹점 모집을 위한 상담을 지속적으로 시행하여, 가맹점 계약에 대한 성과도 달성하였다고 밝혔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현재 전국적으로 10여 개의 시공전문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최고수준의 열차단을 자랑하는 윈도우 틴팅 필름과 차량보호 케미컬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제휴업체인 캐치더카와 디테일 코리아를 통해 오라폴 컬러필름과 스위스백스 왁스를 공급 및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틴트어카 제품 및 가맹 문의: 홈페이지: http://www.tintacar.co.kr 전화번호: 1644-8468 메일: tac@tintacar.co.kr 담당자: 정란수 팀장)

틴트어카 코리아 개요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정란수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