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스템, 전자문서관리솔루션 ‘자이퍼’ 금융권 공급 확대

2010-03-30 09:53
서울--(뉴스와이어)--기업이 소비자만족시스템의 일환으로 운영하는 콜센터 상담업무에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상담지식매뉴얼관리시스템 금융시장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업군으로 적용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기업용 솔루션업체인 펜타시스템테크놀러지(www.penta.co.kr 대표:장종준 / 蔣鐘準)가 자체 개발한 전자 매뉴얼관리 솔루션 ‘자이퍼 매뉴얼 레디(Xiper Manual Ready-이하 자이퍼)’를 현대스위스저축은행, 상호저축은행중앙회, 한국토지주택공사 등에 잇달아 공급 및 구축하고, 시장 확대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자이퍼는 업무처리에 필요한 매뉴얼, 업무편람, 규정서, 지침서, 서식, 사례집, 법령 등 다양한 자료들의 형식에 관계없이 단일화 된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통합검색 기능을 이용하여 신속하게 검색,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최근, 소비자의 다양한 문의에 대응하기 위한 적합한 문서 및 규정을 신속하게 처리해야 하는 콜센터의 상담지식매뉴얼관리시스템으로 적용사례가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현대스위스 저축은행 콜센터 도움말 관리 시스템과 상호저축은행중앙회의 전사 IFIS 교육컨텐츠관리시스템, 한국토지주택공사 상담지식 매뉴얼(문서변환 S/W) 등을 수주 및 구축한 펜타시스템 ECM팀 이성규 이사는 “자이퍼는 기업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형식의 자료들을 빠르고 정확하게 조회 및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를 대상으로 신속한 업무처리를 필요로 하는 콜센터의 적용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종이계약서를 편리하게 조회, 검색할 수 있는 ‘자이퍼 계약서 관리시스템’을 출시했다”고 말하고, 기업의 업무 효율성 제고는 물론 고객의 만족도를 한층 높이는 데 중점을 둘 것이라고 밝혔다.

펜타시스템 자이퍼는 보건복지부, 건설교통부, 서울시청 등 공공분야에 이어 최근 금융권에서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일반기업 및 제조업으로의 시장 선점을 위해 사례 중심의 소규모 타겟 세미나 통한 적극적인 영업과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penta.co.kr

연락처

펜타시스템테크놀러지
윤영필 팀장
02-769-98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