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 프린세스’ 한정수, SBS스타갤러리에 글 남겨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0-03-31 09:55
서울--(뉴스와이어)--추노꾼 ‘최장군’에서 훈남검사 ‘윤세준’으로 변신한 배우 한정수가 SBS한정수갤러리를 통해 첫 방송전 시청자분들께 인사를 전했다.

“SBS사이트에 제 갤러리까지 있는 줄은 몰랐어요.”라고 운을 띄운 한정수는 “며칠 전, 촬영장을 방문해주신 SBS 검사 프린세스 팬분들(아마도 시후씨 팬분들^^)을 통해서 SBS스타갤러리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 알았으니 종종 방문해서 인사 드리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등록 글 수, 댓글 수, 조회수 등을 합산하여 순위가 정해지는 SBS스타갤러리에서 특히나 ‘박시후 갤러리’는 유명하다. SBS ‘가문의 영광’이 종영된 이후에도 6개월여 동안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해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음은 물론, 최근 박시후가 SBS 새 수목드라마 ‘검사 프린세스’에서 매력적인 변호사로 등장할 것을 예고 한 이후, 단숨에 SBS스타갤러리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러한 박시후 팬들 덕에 SBS’검사 프린세스’에 함께 출연중인 한정수 또한 자연스레 SBS스타갤러리(http://bbsplus.sbs.co.kr/star/)의 존재를 알게 된 것.

SBS한정수갤러리는 개설 10일만에 랭킹 10위권에 기록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한정수는 특히 진한 남자의 향기로 30~50대 여성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이런 추세라면 SBS한정수갤러리가 상위권으로 랭크되는 것은 시간문제”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저희 ‘검사 프린세스’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애교있게 글을 끝맺은 한정수의 엘리트 검사로의 즐거운 변신은 오늘 밤 10시 SBS ‘검사 프린세스’ 첫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경영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