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era Communications, 지역 리피터드 해저 시스템을 위한 새로운 DWDM 솔루션 도입

뉴스 제공
Xtera Communications
2010-03-31 11:27
앨런 텍사스주--(뉴스와이어)--광섬유 및 IP 네트워킹 솔루션의 유수 글로벌 공급업체인 Xtera Communications는 지역 리피터 해저용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고밀도파장분할다중화(Dense Wavelength Division Multiplexing, DWDM) 해저 라인 터미널 장비(Submarine Line Terminal Equipment, SLTE)인 Nu-Wave XLR을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Nu-Wave XLR 은 중간거리 리피터드 해저 시스템의 업그레이드를 위해 최적화되어 있다.

존 하퍼(Jon Hopper) Xtera 사장 겸 CEO는 “광대역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기존의 해저 케이블의 업그레이드에 신속하게 대응해야 한다. Nu-Wave XLR 은 컴팩트하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라며 “지역 리피터드 해저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Nu-Wave XLR에 대한 몇몇 납품의 결과로 고객들에게서 아주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Nu-Wave XLR 은 100G 가 가능하며 기존의 시스템에 더 많은 용량을 신속하게 추가함으로써 리피터드 해저 시스템의 수명을 늘리도록 고안되었다.

Xtera 의 리피터리스(repeaterless) Nu-Wave XLS 및 장거리 리피터드 NXT 솔루션 모두의 입증된 기술을 활용한, Nu-Wave XLR 은 고용량 Nu-Wave XLS 리피터리스 터미널을 기반으로 하며 NXT SLTE 로부터 포트된 라인 모니터링과 채널 로딩 성능을 제공한다. 500km 에서 3,000km 의 거리에 적용되는 Nu-Wave XLR 은 Xtera의 리피터리스 및 리피터드 해저 제품 포트폴리오를 연결하고 Xtera 의 해저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라인을 완성한다. 표준 설정에서, Nu-Wave XLR 은 10Gbit/s, 40Gbits 또는 임의의 혼합에서 60 채널을 지원한다. 더 높은 용량이나 더 긴 장거리에 대한 설정 역시 가능하다. Nu-Wave XLR 은 Xtera 제품 계열 전반에 대한 단대단 관리를 제공하는 네트워크 관리 시스템인 Nu-Wave EMS/NMS로 관리된다.

Xtera Communications 관련 정보
Xtera Communications는 최고의 용량, 도달 범위 및 가치를 제공하는 네트워크 인프라에 특화되어 있는 기업이다. 기업 및 통신 회사용 솔루션을 제공하는 Xtera는 해저, 장거리, 지역, 대도시지역 및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광섬유 및 IP 네트워킹 솔루션을 공급한다. 5대륙에서 운용되고 있는 Xtera의 광전송 포트폴리오는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새로운 운용을 통해 시장 활동 범위를 확장하고 가속화하며 비용 효율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존 네트워크 자산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기여를 하고 있다. 동사의 WAN 트래픽 관리용 IP 네트워킹 솔루션은 효율적이고 유연한 네트워크 최적화 방안을 제공해 준다. Xtera의 혁신적인 기술은 예외적인 품질과 성능을 제공하여, 고객의 성공을 견인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xter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xtera.com

연락처

Lily Mak
Xtera Communications
+1 972 649 51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