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인턴 사원 모집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0-04-01 08:49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식품(www.SEMPIO.com, 대표이사 박진선)에서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채용부문은 마케팅 직무와 연구개발 직무 분야로 총 30여명 내외의 인턴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자격으로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동등학력 이상의 소지자와 2010년 8월 졸업예정자로 마케팅 부문은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이 가능하며, 연구개발 부문은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전형방법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인적성 검사 3차 팀장면접으로 진행되며 최종합격자를 대상으로 4월말부터 약 1개월간 인턴사원으로 근무를 한 후에 임원면접과 요리면접을 거쳐 인턴인원 중 약 50%를 정규직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은 이달 1일부터 7일까지 샘표식품 홈페이지(www.sempio.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가능하며 입사지원서를 제외한 각종 증빙서류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시에 제출하면 된다.

샘표식품 인사팀 이성진 차장은 “인턴프로그램을 통해 지원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업무를 직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으며, 기업은 면접만으로 확인할 수 없는 지원자들의 업무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샘표식품은 성별이나 나이, 출신지역, 종교 등에 따른 차별없이 전형과정 전반에 걸쳐 지원자의 잠재능력과 인성, 윤리의식 등을 평가해 인재를 선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대리 오두진
02-3393-5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