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컨설팅 기업 Kantar Health, 포지셔닝 프레임워크 출시

- 최적 포지셔닝을 파악할 수 있는 엄격한 방법론 제공

뉴스 제공
Kantar Health
2010-04-02 15:17
뉴욕--(뉴스와이어)--보건의료를 중점으로 다루는 글로벌 컨설팅 및 마케팅 인사이트 기업인 Kantar Health(www.kantarhealth.com)는 전체적이고 다단계적인 접근으로, 고객들이 제품 마케팅 전략을 위한 핵심 기반으로써 최적의 포지셔닝을 구축할 수 있는 새롭게 미세 조정된 글로벌 포지셔닝 프레임워크의 출시를 발표했다.

Kantar Health는 신제품의 최적 포지셔닝 또는 기존 브랜드의 리포지셔닝을 파악하기 위한 발전적 작업 및 테스트 모두를 위해 심사숙고하여 만들어진 프레임워크를 개발해왔다. 이 프레임워크의 중심에는 강력한 포지셔닝의 필수 구성요건을 고려하는 Kantar Health 의 포지셔닝 휠(Positioning Wheel) 이 있다.
· 특정 목표 고객 (customer target)
· 경쟁력 있는 여건/참고 프레임 (Competitive context/frame of reference)
· 브랜드 약속 (brand promise)
· 브랜드 성격/개성 (Brand character/personality)
· 포부 있는 전략(Aspirational strategy)

조직 및 팀 전략 정렬 워크샵 및 창의적이고 혁신적이며 정성적 및 정량적 방법론의 이용은 궁극적으로 포지셔닝 기회로 인도할 시장의 “화이트 스페이스(white space)” 및 고객의 기능적 감성적 필요를 발견하도록 도와준다.

Marketing Insights의 John Tapper 박사는 “제약 브랜드 전략에서 아마도 제품 포지셔닝보다 더 중요한 주제는 없을 것이다”라며 “진정한 영향을 주는 리서치를 위해, 우리는 반드시 유연하면서도 엄격해야 한다. 이러한 접근은 유연한 정성적인 방법과 함께 구조적인 사고를 태동하게 한다. 조직의 정렬에 중점을 두는 이 조합으로 더욱 많은 팀들이 동일한 ‘포지셔닝 플레이북(positioning playbook)’에서 작업하게 된다. Kantar Health의 포지셔닝 프레임워크으로 우리 고객들은 프로세스를 주도하고 포지셔닝 기회의 철저한 탐구에서 모든 수단을 동원할 수 있게 된다.” 라고 말했다.

Positioning Wheel 내에서 각 “바퀴살”에 대한 이 엄격하지만 창의적인 접근을 통하여, Kantar Health 는 기업의 장기적인 포부를 담은 전략으로 확실하고, 차별화되며, 지속가능하고 일관된 포지셔닝의 구축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한다.

Tapper 박사는, “우리의 접근 방법을 차별화하는 한 가지 측면은 조직 내에서 내부적으로 수행되는 관리부문의 발달 작업의 양이다. 광범위한 브랜드 및 에이전시 팀과의 연속되는 워크샵을 통하여, 우리는 고도의 잠재적인 포지셔닝 기회에 대한 차후 탐구에 중점을 두고 정렬할 수 있다”라고 말하면서, “포지셔닝은 비록 중요한 아이디어일지라도 단순히 고객 주도의 아이디어에만 의지해서는 안 된다. 포지셔닝은 또한 전략적 노력이다. 전략적 배치와 현재 및 미래의 시장에 대한 철저한 조사가 없다면,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포지셔닝을 개발하지 못하는 위험에 처하게 된다”라고 말했다.

Kantar Health 관련 정보
Kantar Health 는 보건에 중점을 둔 유수의 글로벌 컨설팅 기업으로 포트폴리오 최적화, 시장 접근, 안전 및 실적 그리고 브랜드 및 고객 통찰력을 전문으로 다루고 있다. Consumer Health Sciences, MattsonJack, TNS Healthcare 및 Ziment가 합쳐서 설립된 동사는 의약 및 바이오테크 업계의 차세대 의사 결정 지원 파트너로 고객의 글로벌 및 현지 차원의 성공을 위해 증거를 근거로 한 지침을 제공한다. 미주, 유럽, 아시아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에 40여 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Kantar Health는 모든 지역에서 고객이 최대한의 실적을 거두는 것을 도울 수 있는 가장 막강한 현지에 대한 지식을 결합한 가장 폭넓은 글로벌 활동 영역을 제공하고 있다. 시장을 선도하는 솔루션은 기회 평가 및 시장 규모 파악에서부터 제품 개발 및 접근 전략 구축, 브랜드 포지셔닝 및 메시지 작성, 이해당사자 관계 유지 및 진료 결과 모니터링에 이르기까지 브랜드의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서 최적의 의사 결정과 실행을 보장해 준다.

Kantar Health 개요
Kantar Health는 보건에 중점을 둔 글로벌 컨설팅 기업으로 미주, 유럽, 아시아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에 40여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antar.com/expertise/health

연락처

Paula Paradise
Vice President of Global Marketing
이메일 보내기
+1-484-442-1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