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장윤정, 티바두마리치킨 CF모델로 전격 발탁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10-04-06 16:00
서울--(뉴스와이어)--프랜차이즈 치킨 창업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www.tiba.co.kr)이 트로트 가수 장윤정을 모델로 발탁했다.

두마리 치킨의 대표 브랜드인 티바두마리치킨의 모델로 나선 장윤정은 최근 치킨 업계에 불고 있는 아이돌 스타들의 경쟁속에서 트로트 가수로는 최초로 치킨 모델로 발탁되면서 2AM, 소녀시대, 샤이니, 티아라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이 점령한 치킨 CF시장에 합류해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유상부 대표는 “장윤정은 아이에서 어른에 이르기까지 대한민국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가수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재치있는 예능 활동으로 다양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어 대중적 호감도가 높은 연예인 중 한명이다. 또한, 그녀의 발랄하면서도 믿음직한 이미지가 티끌모아 태산, 바지런하다의 합성어인 티바두마리치킨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모델로 선정된 장윤정은 “평소 소속사 식구들과 같이 티바두마리치킨을 즐겨 먹었는데 이렇게 좋아하는 치킨의 모델로 선정되 기쁘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치킨 속살까지 양념이 배어서 맛이 정말 뛰어나다. 또 치킨 한마리 가격으로 두마리를 즐길수 있어서 파티나 생일에 정말 딱인 것 같다”는 소감을 밝혔다.

치킨 시장에 두마리 치킨 붐을 일으키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과 새앨범을 준비 중인 가수 장윤정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가 주목된다.

한편, 장윤정을 모델로 선정한 티바두마리치킨은 ‘가보로교 면제 창업 지원 이벤트’를 통해 소자본으로 치킨 창업을 고려중인 많은 예비 창업자들과 업종변경 창업자들의 창업문의 쇄도로 서울 본사에서 매일 3회에 걸쳐 1대 1 맞춤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티바두마리치킨 웹마케팅사업부
류철준 대리
011-9931-0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