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식품, ‘엄마가 직접 만드는 봄소풍 도시락 특강’ 개최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0-04-07 09:22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식품에서 이달 17일 <저염간장 미네랄 플러스+와 함께하는 엄마가 직접 만드는 봄소풍 도시락 특강>을 개최한다.

샘표 ‘저염간장’이 '저염간장 미네랄 플러스+’로 업그레이드 된 것을 기념하여 열리는 이번 특강에서는 봄소풍이 시작되는 4월을 맞아 ‘저염간장 미네랄 플러스+’로 만드는 도시락 레시피를 공개한다.

도시락 특강 메뉴는 양식과 한식 두 가지로 구성되어 간장의 다양한 요리 활용법을 소개한다. 한식 도시락으로는 뱅어포 주먹밥, 매콤 닭 강정, 오징어 메추리알 꼬치조림, 새싹 두부 샐러드 등을 선보이며, 양식 도시락으로는 바게트빵 불고기 샌드위치 및 데리야끼 소스를 곁들인 웨지감자 소스를 소개한다.

샘표 저염간장 미네랄 플러스+는 일반 간장 대비 소금을 25% 낮추었으나, 대신 미네랄 강화로 100% 양조간장 본래의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한 제품. 지난 1994년 국내 최초로 저염 간장을 출시했던 샘표의 기술력이 발휘된 새로운 타입의 저염간장이다.

샘표식품 홍보팀의 박영경 대리는 “저염간장 미네랄 플러스+는 맛과 건강을 동시에 찾는 고객들의 요구에 100% 부응하는 제품”이라며 “저염간장 미네랄 플러스+와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봄소풍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샘표식품의 열린 식문화 공간 지미원에서 열리는 이번 특강은 4월6일부터 14일까지 샘표식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1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는 당첨자 30명에게는 ‘샘표 저염간장 미네랄 플러스+’를 증정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샘표식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sempio.com)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양하림 과장
02-3393-53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