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소자본 창업 지원 이벤트 실시

- 창업 지원 ‘333 이벤트’로 500만원+500만원 지원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10-04-08 16:00
서울--(뉴스와이어)--치킨 창업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tiba.co.kr)이 치킨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소자본 창업을 적극 지원하는 창업 이벤트를 실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취업난으로 창업 시장에 뛰어드는 젊은 층과 생계대책을 위해 창업에 뛰어드는 여성 창업자의 증가등 소자본 창업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창업 시장의 트렌드에 발맞춰 10평 미만의 배달형 컨셉으로 소자본 치킨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혜택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

티바두마리치킨이 실시하고 있는 소자본 창업 지원 333이벤트는 소자본 맞춤식 창업으로 투자 비용을 최소화하고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자금 관리를 원하는 예비 창업자의 입장을 고려하여 333호점 이전에 창업하는 체인점에 한해 신규 창업자에게 1,000만원 지원, 업종변경 창업자에게 500만원을 지원해 주는 창업 지원 이벤트다.

티바두마리치킨 유상부 대표는 “티바두마리치킨은 소자본 맞춤형, 실속형, 선진형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써 창업을 희망하는 창업자의 여건을 최대한 고려하여 원가로 오픈해 주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관리와 물류 유통에 중점을 두고 있어 본사의 지원을 바탕으로 오픈 후에도 안정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며 “이번에 실시하는 333이벤트를 통해 많은분들이 성공하고 행복한 웃음을 짓는 모습을 보고싶다”고 밝혔다.

현재 티바두마리치킨은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과 업종변경 창업자들의 창업문의로 서울 본사에서 매일 3회에 걸쳐 1대 1 맞춤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1588-6338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티바두마리치킨 웹마케팅사업부
류철준 대리
011-9931-0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