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자드웍스, LG 플래트론 굿모니터링 서비스 앱스 출시

뉴스 제공
위자드웍스
2010-04-07 13:56
서울--(뉴스와이어)--위젯 및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문업체 위자드웍스(대표 표철민, http://wzdworks.com)는 애플 앱스토어에 LG 플래트론 LED 굿 모니터링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굿 모니터링 서비스 앱스는 오는 4월 30일까지 LG전자가 시행하는 건강한 모니터 생활 캠페인 ‘굿모니터링(Good Monitoring)’의 일환으로, 기존에 배포하던 데스크탑 위젯의 기능을 아이폰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구현되었다. 특히 아이폰 환경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와 기능을 제공해 아이폰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해당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굿 모니터링 서비스 앱스는 ‘굿모니터링 걸’로 선정된 신인 여성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5명이 등장해 매일 1편씩 총 30편의 동영상 체험 콘텐츠를 제공한다. 체험 콘텐츠로는 순간 시력과 안구운동 등의 ‘트레이닝’, 안구 근육을 이완시키는 ‘눈 운동’, 다크서클과 안구건조를 예방하는 ‘손 마사지’, 시력회복에 도움이 되는 ‘경혈자극’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번 열람한 동영상은 최근 본 동영상 리스트에 저장되어 쉽게 다시 볼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동영상은 즐겨찾기 메뉴에 추가할 수 있다. 또한 굿모니터링 걸의 개인 프로필과 갤러리, 직접 자신의 이야기를 적는 트위터 계정으로도 바로 연결된다.

위자드웍스 소셜미디어 사업부의 허정우 이사는 “기업의 마케팅 앱스를 앱스토어에 배포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아이폰 앱스 마케팅은 기업에게 혁신적인 이미지를 심는 데 효과적이다”라며 “수년간 축적한 위젯 개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한 기술과 아이디어가 접목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LG 플래트론 애플리케이션은 아이튠즈 다운로드 사이트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설치할 수 있으며, 아이폰과 아이팟 터치, 아이패드에서 사용 가능하다.

위자드웍스 개요
위자드웍스는 한국을 대표하는 위젯 및 모바일 기술 전문업체로 창업 1년 만에 美 Redherring지 <아시아 100대 유망 벤처기업> Finalist 선정, 국내 최대 웹서비스 시상식인 에서 인터넷/정보서비스 부문 최우수상 및 인기상 2관왕을 수상했다. 2006년 개인 맞춤형 포털사이트 위자드닷컴(http://wzd.com), 2008년 위젯 플랫폼 위자드팩토리를 런칭했다. 이후 3년간 국내 최고의 위젯 기술력을 바탕으로 위젯 마케팅, 위젯 컨텐츠 유통, 위젯 개발 대행, 개인화 포털, 기업용 개인화 포털 등의 분야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렸다. 2011년부터는 모바일 클라우드 서비스에 회사의 사활을 걸기로 하고 솜클라우드 서비스를 한땀한땀 정성으로 만들고 있다. 회사 홈페이지(http://wzdworks.com)에서 보다 많은 정보를 만날 수 있다.

LG 플래트론 굿모니터링: http://itunes.apple.com/us/app/lg-flatron-led-good...

웹사이트: http://wzdworks.com

연락처

커뮤니케이션팀
김다영 팀장
02-380-3388
010-9113-97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