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관리 관리소장·주택관리사 전기기사·소방설비기사 채용 활발”

뉴스 제공
에프엠잡
2010-04-08 09:14
성남--(뉴스와이어)--시설관리 전문취업포털 에프엠잡(www.fmjob.com / 대표 정순화)은 17일 블랙스톤리조트, 정우산업, 강북삼성병원,장군설비, 에스텍시스템 등에서 관리소장, 시설관리, 공조냉동기능사,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주택관리사,전기기능사, 보일러취급기능사 채용이 활발이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블랙스톤리조트이천지점(www.blackstoneresort.com)에서는 전기안전관리자 및 시설팀사원 모집한다. 전문대졸학력이상으로 전기안전관리직은 전기산업기사이상, 설비직은 공조냉동기능사 및 가스기능사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이메일(chyang@blackstoneresort.com)로 채용시까지 제출하면 된다.

정우산업에서는 의정부지역에 근무할 아파트관리소장을 모집한다.지원자격은 주택관리사보 소지자로서 아파트관리소유경험자, 전기기사 선임가능한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4월 10일까지 에프엠잡 온라인입사지원으로 제출하면 된다.

삼성의료재단 강북삼성병원 시설팀 직원을 모집한다. 전문대졸이상 학력소지자로서 보일러취급기능사, 가스기능사, 견적, 캐드업무 가능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4월 12일까지 방문접수 하면된다.

장군설비에서는 반도체조립공장 시설관리직을 모집한다. 전기산업기사소지자는 경력4년 이상 전기기사소지자는 경력2년 이상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채용시까지 에프엠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에스텍시스템 전기기사, 기계기사를 모집한다. 근무지역은 서울, 충북, 대구이며 시설관리(전기,기계)관리(3년~5년)이상 경력자, 전기,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보일러취급기능사, 전기기능사 등 시설관리관련 자격증 소유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채용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입사지원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외에도 월드메르디앙입주자대표회의에서 주택관리사를, 빌케어에서 건물 방재기사를, 시그마오피스텔에서 방재팀장을, 영스포츠센터에서 가스기능사를, 다인오엠에서 시설관리기사를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에프엠잡(www.fmjob.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프엠잡 개요
에프엠잡(http://www.fmjob.com)은 2003년부터 종합구인구직, 취업포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mjob.com

연락처

에프엠잡
070-8800-1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