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 호텔업종 영업 확대 예정

뉴스 제공
KT파워텔
2010-04-08 08:51
서울--(뉴스와이어)--KT파워텔(www.ktp.co.kr)은 신라호텔 업무용 통신용으로 TRS 서비스를 공급하였다고 밝혔다.

KT파워텔은 국내 최고의 호텔인 신라호텔 객실팀과 면세사업부등에 사내 업무용 통신수단으로 TRS 단말기 및 서비스등의 공중망 디지털TRS서비스를 공급하였다.

KT파워텔은 신라호텔 부서 중 우선적으로 객실업무와 면세업무 업무용 통신수단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였으며, 향후 두 부서의 활용을 통하여 다른 부서로의 사용확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객실팀은 고객과 가장 밀접한 관계에 있는 부서로서, 기존 업무용 일반무전기를 활용하였다. 기존의 일반무전기에 비하여 파워텔 단말기가 훨씬 슬림하고 무선 블루투스가 지원되어 파워텔 서비스에 대한 니즈가 훨씬 많은 상황이었으며 이에 초기 45대의 업무용 통신수단을 운용 하기로 결정하였다. 객실팀은 직원끼리의 상시 연락체계 구축, 호텔 셔틀버스와 프론트 서비스와의 통화등 객실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용도에서 파워텔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면세사업부는 사업장이 장충동/영종도등 시내외 몇군데에 분산되어 있어 평상시 직원 관리 및 회의를 진행할 수 있는 통신수단이 없었다. 이에 면세사업부는 직원간의 회의 또는 긴급연락용, 직원 수시 회의용으로 27대의 파워텔 서비스를 활용하기로 결정하였다.

특히 신라호텔 객실팀 이광덕 지배인은 “파워텔 서비스 활용 이전에는 두툼한 일반무전기를 뒷허리에 차고 경호용 이어폰을 장착하여 외관상에도 좋지 않고 허리를 굽힐때도 많은 불편이 있어 블루투스 기능이 내장된 파워텔 단말기를 직접 활용하게 된 후 이러한 불편을 일거에 해소할 수 있어 직원들이 상당히 편리해 한다” 라며 파워텔 서비스에 대한 만족감을 표시하 였다.

KT파워텔은 객실팀 및 면세사업부뿐만 아니라 환경팀, 보안팀, 주차관리팀, 외식사업팀등 다양한 팀에 파워텔 서비스가 유용하다는 점을 강조하여 신라호텔에서 파워텔 서비스 보급이 더욱 확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T파워텔의 ‘파워텔 서비스’는 기업 및 물류업계에서 업무용 통신수단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으나, 최근 공공기관으로 그 사용 폭을 확대하고 있다.

KT파워텔은 지휘/관제/동보기능이 필요한 기업, 또는 단체에는 파워텔 서비스의 ‘PTT(Pushto talk)’ 기능이 업무용 통신으로는 매우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는 점을 지속적으로 강조하고 있다.

이번 신라호텔의 영업성공으로 KT파워텔은 신라호텔 타지점(제주등), 타 호텔 등 동종 업계에 파워텔 서비스가 업무용 통신수단으로 공급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영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호텔업계에 영업을 집중하고 있는 KT파워텔 수도권서부지사 임육영 지사장은 “신라호텔의 파워텔 서비스 공급을 계기로 호텔 영업에 더욱 집중할 것이며, 호텔업종에서 파워텔 서비스의 우수성을 강조하여 업무용 통신수단으로 TRS가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영업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KT파워텔 개요
기업형 이동통신의 최강자 KT파워텔은 국내 유일의 TRS 기간통신 사업자로 지휘/관제/통보 기능에 최적화된 강력한 무전통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0130.com

연락처

케이티파워텔 홍보팀
서진혁 대리
02)2166-04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