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시아의 왕자 : 시간의 모래’ 5월 27일 전세계 동시 개봉
‘미스터 블록버스터’ 제리 브룩하이머 + ‘판타지의 대가’ 마이크 뉴웰
올 여름 포문을 열 초특급 프로젝트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5월 27일 개봉!!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는 동명의 비디오 게임을 원작으로 한 판타지 블록버스터. 할리우드 미다스의 손 제리 브룩하이머, <해리 포터와 불의 잔>으로 판타지 장르의 재능을 입증한 마이크 뉴웰 감독 등 판타지 블록버스터 대가들이 참여한 작품이다. 출연진으로는 주인공 ‘다스탄 왕자’ 역의 제이크 질렌할을 비롯해, 묵직한 연기파 배우 벤 킹슬리, 젬마 아터튼, 알프레드 몰리나 등이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다.
영화는 6세기 가상의 페르시아를 배경으로, 세계를 정복하려는 악의 무리로부터 ‘시간의 모래’를 지키려는 왕자의 모험을 그린다. ‘시간의 모래’는 시간을 돌이킬 수 있는 절대적인 파워를 지닌 것. 이를 이용하려는 무리들에 맞서 싸우기 위해, 다스탄 왕자는 신비로운 공주(젬마 아터튼)와 함께 파란만장한 활약상을 펼친다. 그밖에도 제작진은 초호화 로케이션과 정교하게 제작된 세트, 일일이 수작업으로 만든 의상 등을 통해, 원작을 뛰어넘는 스케일과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전세계가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를 주목하는 또 다른 이유가 있다. 올해 미국 전국극장주연합(NATO)이 개최하는 컨벤션 ‘쇼웨스트’(ShoWest)에서 제리 브룩하이머가 평생공로상을 받았기 때문. 지난 3월 15일 개최된 컨벤션에서 쇼웨스트는 “제리 브룩하이머는 엄청난 박스오피스 성공과 함께, 영화산업에 놀라운 엔터테인먼트를 가져다줬다”며 그가 영화와 TV에 끼친 업적을 치하했다. 이 평생 공로상의 주인공, 제리 브룩하이머의 차기작이 바로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인 것. 따라서 ‘미스터 블록버스터’란 별칭이 붙은 제리 브룩하이머의 차기작에 일찌감치 전세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미스터 블록버스터’ 제리 브룩하이머의 강력한 파워와 마이크 뉴웰 감독의 섬세한 재능이 빛날 최강 블록버스터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호기심과 기대가 증폭되는 가운데, 관객들은 원작 이상의 감동과 재미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그 당당한 위용은 5월 27일 전세계에서 동시에 공개된다.
웹사이트: http://www.sonypictures.net
연락처
한국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
02-569-4809
이 보도자료는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