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앤드(BIKEAND), 접이식 자전거 ‘BIGFISH’ 런칭

서울--(뉴스와이어)--도시라는 곳에서 접이식 자전거는 좋은 대안이다. BIKEAND는 도시 직장인들에게 알맞는 접이식 자전거 ‘BIGFISH’를 런칭했다.

기존의 접이식 자전거는 작게만 지향해 라이딩시 라이더를 너무 빈약하게 보이게 한다. 그런 점을 감안해서 BIGFISH자전거는 전개시에는 일반 자전거 크기로 되어 품격있는 주행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접이시 밑으로 접혀서 프레임 한 쪽에 튀어나오는 부분이 없어 말끈한 것이 매력이다. 접는 것이 복잡하면 그것도 일이지만, BIGFISH자전거는 간단하게 ‘클릭과 찰칵’으로 10초 정도면 접이나 전개를 완료할 수 있다.

복잡한 공식 처럼 외울 필요없이 직관적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이고, 폴딩 후 바로 세워 놓을 수 있는 것도 라이더에게는 기쁜 일일 것이다.

또, BIGFISH용 전용 트레이너는 비가 오거나 겨울철에 실내에서 TV를 보며 트레이닝을 할 수도 있다.

유럽에서 직수입해서 판매되는 이 제품은 130만원이며, BIGFISH자전거 구입 고객에 한 해 전용 트레이너를 20만원에 공급한다.

신소재엔지니어링 개요
남다른 삶의 스타일을 요구하시는 분들을 위한 전세계 독특한 생활 자전거를 제공합니다. 잠실과 서대문에 직영 매장이 있습니다.

바이크앤드: http://www.bikeand.kr

연락처

바이크앤드 홍보팀
02-783-393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