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화이트데이에 팬들에게 사탕 선물”…SBS인기가요 매거진 ‘TAKE7’에 공개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0-04-14 10:01
서울--(뉴스와이어)--남성미 물씬 짐승돌, 주머니 속에 넣어 다니고픈 포켓돌, 국민남동생 국남돌, 개그맨보다 더 웃긴 가수 개그돌 등 각종 아이돌 애칭이 넘쳐나는 가운데 최근 가장 주목 받는 것은 바로 ‘남친돌’이다.

남친돌은 말그대로 ‘내 남자친구 삼고 싶은 아이돌’ 이란 의미. 2집 ‘shock’로 돌아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비스트가 남친돌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런 비스트가 SBS인기가요 방청을 온 팬들에게 화이트데이를 맞아 직접 사탕을 선물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SBS인기가요 매거진 4월호에 공개돼 화제다. 사진 속에선 이기광과 용준형이 팬들에게 알록달록 예쁜 막대 사탕을 선물하고 있고, 사탕을 받은 팬들의 즐거운 모습이 담겨있다. 비스트 팬들은 “남자친구 없어도 비스트덕에 행복한 화이트데이”라며 흐뭇해했다는 후문. 바쁜 와중에도 시간을 쪼개 팬들과 특별한 하루를 만들 줄 아는 그들이다.

SBS인기가요 매거진 4월호 표지를 장식한 비스트 멤버들 개개인의 인터뷰가 총 8페이지에 걸쳐 방대하게 기록됐다. 2집 ‘shock’를 통해 비스트만의 컬러를 보여주고 싶다는 그들은 2010년 이루고픈 소망으로 ‘비스트 단독 콘서트’를 입모아 얘기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후속곡 ‘잘못했어’ 쇼케이스에서 만난 2AM, SS501 페르소나 서울 앙코르 콘서트 스케치, 팜므파탈로 변신한 블랙소시, 티아라의 유쾌한 우정토크, 뮤티즌송의 주인공 카라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하고 즐거운 스타들의 이야기가 SBS인기가요 매거진 4월호에 실려있다.

SBS인기가요 매거진 은 국내 최초의 음악프로그램 매거진으로, 지난 1월 창간돼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바 있다. 4월호는 11일부터 SBS등촌동 공개홀 및 협찬처에서 무료배포 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경영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