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 첫 통합 고객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KB금융그룹(www.kbfng.com)은 15일 부터 6월 말까지 계열사인 KB국민은행 및 KB투자증권을 거래하는 고객 2,260명에게 LED TV, 아이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행복 UP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룹통합 우대고객제도인 “KB스타클럽”의 시행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KB금융그룹은 지난 2월 10일부터 계열사를 거래하는 고객의 모든 실적을 통합하여 고객등급을 산정하고 우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B국민은행 ▲예금상품, 대출상품 ▲펀드, 신탁 ▲KB plustar통장 중 두 개 이상의 상품군에 포함된 상품을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ED TV 10명, 노트북 20명, KB Gift 카드 5만원권 100명, 3만원 상당 고급목욕세트 1,000명 등 총 1,13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KB plustar통장 가입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 처음으로 주식거래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폰 10명, KB Gift 카드 50만원권 20명, KB Gift 카드 5만원권 100명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당 기간 중 다른 증권사 예탁 주식을 KB투자증권으로 이관한 고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KB선불카드 1만원권을 제공한다.

당첨 여부는 7월 20일(예정) KB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 및 K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bsec.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KB금융그룹 출범 이후 그룹차원의 첫 통합 고객 이벤트로 향후에도 교차판매 활성화 등 그룹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B국민은행 개요
정부가 1963년 설립해 1995년에 민영화했다. 1995년 장기신용은행과 합병, 2001년 주택은행과 합병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큰 은행으로 성장했다. 2005년 무디스에 의해 아시아 10대 은행으로 선정됐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시너지추진부
박찬영 과장
2073-062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