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식품, ‘백년동안 직장인 춘곤증 퇴치 프로젝트’ 홈페이지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0-04-19 09:11
서울--(뉴스와이어)--샘표식품은 춘곤증으로 고생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백년동안 직장인 춘곤증 퇴치 프로젝트’ 홈페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15일부터 5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직장에서 춘곤증으로 고생하고 있는 자신만의 사연과 관련 사진을 백년동안 홈페이지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백년동안 건강발효흑초’는 일반적인 주정 식초 음료들과는 달리, 100% 통알곡 생현미를 정통 항아리 제조방식으로 유명한 일본 가고시마현의 3단계 자연발효공법으로 발효시켜, 미네랄, 필수아미노산, 유기산 등 건강성분이 풍부하다. ‘산머루·복분자’, ‘푸룬’, ‘벌꿀’, ‘홍삼’, ‘모과·유자’ 총 5가지로, 몸에 좋은 흑초를 취향에 따라 더욱 쉽고 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백년동안 홍보를 담당하고 있는 양하림 과장은 “환절기를 맞이하여 피로감과 함께 집중력 저하는 물론 식욕부진, 소화불량 등 춘곤증 증상을 호소하는 직장인이 많아지고 있다.”며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만들어 주는 가고시마의 장수비결 흑초가 춘곤증으로 고생하는 직장인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경품배송은 5월 둘째 주에 진행되며, 당첨자270명에게는 직장동료와 함께 마실 수 있는 ‘백년동안 건강발효흑초’ 1박스(500ml 16개입)를 각각 증정한다. 또한 사연에 채택된 소비자들이 시음후기를 남겨주면 그 중 30명을 선정하여 똑 같은 구성의 제품을 한번 더 보내주는 2차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백년동안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양하림 과장
02-3393-5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