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퍼스트, 접이식 의자 ‘포리오스’ 본격 출시

- 지난 3월 독일 ‘MWH’와 레저용품 공급계약 이후 처음 출시

- 독일 시험기관인 TÜV에서 발행하는 GS 안전인증 획득

서울--(뉴스와이어)--코퍼스트(www.kofirst.com)는 독일의 가든 퍼니처 업체 ‘MWH(www.mwh-gartenmoebel.de)’사와 공급 계약을 맺고, 접이식 의자 ‘포리오스(FORIOS)를 본격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지난 3월 레저용품 공급계약 이후 처음 출시한 제품으로, 야외 제품에 알맞게 개발된 특수 파우더 코팅으로 날씨 변화에 강하고,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아주 가볍다. 또한, 두꺼운 코팅막으로 둘러 싸여 있어 뜨거운 햇빛에도 쉽게 뜨거워 지지 않고, 동절기간에는 쉽게 산화되지 않는다.

특히, ‘포리오스(FORIOS)는 높은 하중에 대한 안전도, 견고한 원자재, 내구성, 내열성뿐만 아니라, 둥근 모서리 디자인으로 부상에 대한 위험도를 낮추는 등 독일 시험기관인 TÜV에서 발행하는 GS 안전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코퍼스트 부설연구소 김현진 소장은 “이 제품은 심한 온도 변화나 궂은 날씨에도 견딜 수 있고, 자재는 모두 UV 저항이 있으며, 강한 햇빛에도 쉽게 변색되지 않는다”며 “또한, 방수가 가능하고, 빠르게 마르며, 쉽게 모양이 틀어지지 않아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김 소장은 “이 제품은 친숙하고 아름다운 조화를 연출하며, 어떤 기후에서도 잘 어울리는 아름다움과 품질을 갖추고 있다.”며 “가격도 적절하여 소비자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MWH’는 1952년부터 가든 퍼니처 사업을 시작하여, 50년이 넘는 노하우로 현재는 전세계에 판매망이 있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본사는 독일의 하이델베르크 근처에 있으며 공장과 쇼룸을 함께 갖추고 있다.

코퍼스트는 욕실용 난방기, 벽걸이형 전기 컨벡터, 전기 방열기, 천정형 복사열 난방기, 펠렛보일러, 전기 온수기 등의 난방기를 주로 공급하는 기업으로, 최근에는 고품격 파라솔과 의자 등 레저용품 등도 공급하고 있다.

문의:코퍼스트(1588-7122)

코퍼스트 개요
코퍼스트는 욕실용 난방기, 벽걸이형 전기 컨벡터, 전기 방열기, 천정형 복사열 난방기, 대공간 난방기, 전기 온수기, 원적외선 데스크 히터 등의 제품을 주로 공급하는 기업으로, 최근에는 고 품격 파라솔과 테이블과 의자 등 레저용품도 함께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first.com

연락처

코퍼스트
양혜수 대리
1588-712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