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 코리아, 강남직영점 오픈

- 차량 3대 동시관리 가능, 차량 윈도우 틴팅 및 내외장 관리 장점 발휘 예상

- 오픈기념 틴트어카 로고 고급 커피텀블러 제공, 오는 5월 30일까지 10~20% 할인 행사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10-04-20 10:32
용인--(뉴스와이어)--호주 40년 전통의 자동차 윈도우 틴팅 및 차량 내외장 관리 서비스 틴트어카 코리아는 서울지역에 틴트어카 서비스를 증진하기 위하여 4월 19일 강남구 대치동에 강남직영점을 개설하였다. 강남직영점은 차량 3대를 동시에 관리가 가능한 공간과 넓은 주차장 서비스가 가능하여 차량 윈도우 틴팅 및 내외장 관리를 받는데 상당한 장점을 지니고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의 강남직영점은 매장에서 윈도우 틴팅을 시공하였을 경우, 선착순으로 틴트어카 로고가 찍혀진 고급 커피텀블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틴트어카 코리아의 강남직영점 오픈 기념으로 전 매장에서 5월 30일까지 10%~20% 수준의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할인 행사는 틴트어카 행사쿠폰을 홈페이지에서 다운받거나, 틴트어카 본사에서 공급하는 카탈로그내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강남직영점은 틴트어카 코리아의 전국 시공 가맹점의 모델샵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존, 용인직영점의 경우 건물연면적 600㎡ 수준으로 대규모 매장으로 갖추어져 있어 도심권에 개설을 요구하는 가맹점에는 모델로서 적합하지 않은 측면이 다소 존재하였다. 따라서, 이번 강남직영점은 도심권에 가맹점을 개설할 때 대체적인 규모나 시설 형태를 파악하는데 상당한 도움이 될 것으로 틴트어카 코리아측은 판단하고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현재 전국적으로 10여 개의 시공전문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최고수준의 열차단을 자랑하는 윈도우 틴팅 필름과 차량보호 케미컬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제휴업체인 캐치더카와 디테일 코리아를 통해 오라폴 컬러필름과 스위스백스 왁스를 공급 및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또한, 틴트어카 코리아는 2010년 상반기 시공전문점 확장을 위하여 2010년 5월까지 가맹계약을 체결하는 가맹점주에게는 다양한 가맹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틴트어카 제품 및 가맹 문의: 홈페이지(www.tintacar.co.kr) / 전화(1644-8468) / 이메일(tac@tintacar.co.kr)

틴트어카 코리아 개요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정란수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