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정보제공포털 텔레몰, ‘특산물쇼핑’책자 발행에 앞서 지역 입점업체 모집

포항--(뉴스와이어)--민간운영 지역정보제공사이트 1위 업체인 텔레몰이 ‘특산물쇼핑’ 책자를 올추석 한달 전에 발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산물쇼핑’은 전국의 우수농가에서 재배되는 순수 국내산 지역특산물을 총망라한 쇼핑안내서로서 국내 최대 규모의 정보가 수록된 최초의 농수특산물, 유통, 식품 안내책자가 될 예정이다.

텔레몰 관계자는 “특산물쇼핑에 수록될 업체들은 농림수산식품부로부터 직접 인증 받은 우수업체 및 각 시도의 우수업체 지정제도에 통과된 업체들로서, 그 상품의 품질이 뛰어나다”며 소비자의 신뢰도가 높기 때문에 수록된 상품들은 당연히 많은 매출을 기록할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또 “경쟁사인 모 공기업의 쇼핑책자 보다 선택의 폭이 다양하며 국가가 인증하는 업체 분들로만 선정되기 때문에 수록된 제품의 품질이 보장된다”고 밝혔다.

‘특산물쇼핑’은 추석과 구정 약 1개월 전에 제작되어 서울 지역의 각 기업 구매부서 및 일반 독자에게 무료로 발송된다. 추석 및 구정 즈음이 지역특산물의 구매도가 가장 높은 시기로 수록업체의 매출 증진을 기대할 수 있는 절호의 시기이다. 텔레몰은 ‘특산물쇼핑’ 발행시기는 물론 상품 도안 하나하나까지 세밀한 노력을 기울여 지역특산물 판촉을 적극적으로 도울 계획이다. 뿐만아니라 책자 발행 전까지 텔레몰 지역포털사이트에 1P짜리 홈페이지를 제공함으로 농수축특산물의 온라인 마케팅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텔레몰은 또한 ‘특산물쇼핑’ 책자를 통해 1사 1촌을 연결해주는 역할도 해나갈 계획이다. 새로운 민간기업의 지역 농수특산물 쇼핑 책자가 생산자 및 소비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문의: 특산물쇼핑 고객센터 1599-0185)

한국인터넷미디어 개요
한국인터넷미디어는 사원지주회사로 더 많은 이윤보다 누구에게나 필요한 기업으로 성장해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생산자와 소비자, 기업과 직원, 도시와 지방 모두에게 충족될수 있는 징검다리가 되기위해 나아가고 있다.

텔레몰: http://telemall.co.kr
서울디지털신문: http://sdnn.co.kr

웹사이트: http://www.kimcorp.co.kr

연락처

특산물쇼핑 고객센터
김영호 팀장
1599-018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