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미디어, 신규사업 진출을 위한 직원채용 및 대리점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서울디지털신문(www.sdnn.co.kr)과 지역정보포털 텔레몰(www.telemall.co.kr)을 운영하고 있는 미디어컨텐츠 전문기업 한국인터넷미디어가 2010년 신규사업분야 진출을 위한 직원채용과 지역 대리점 모집에 나선다.

한국인터넷미디어 관계자는 “지난 연말부터 준비한 신규 포털사업과 컨텐츠 제작사업, 그리고 기존 광고대행업 분야의 확장을 위해 신규직원채용을 결정했다”며 “솔루션개발, 웹전문가, 어플리케이션 개발자 등 전문인력채용이 우선되고 단계적으로 영업, 마케팅관련 신입 및 경력직원 채용이 이뤄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규사업을 위한 지역 대리점 모집에 대해 “각 지역별 네트워크를 이용한 다양한 광고상품을 준비하고 있다”며 “기존의 지역별 광고대행사들이 만들지 못했던 획기적인 컨텐츠 제작이 이루어 질 것”이라고 자신했다.

직원채용 및 지역 대리점 모집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서울디지털신문과 텔레몰 사이트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이메일접수(recruit@sdnn.co.kr)나 직접문의(02-784-1140)가 가능하다.

한국인터넷미디어 개요
한국인터넷미디어는 사원지주회사로 더 많은 이윤보다 누구에게나 필요한 기업으로 성장해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생산자와 소비자, 기업과 직원, 도시와 지방 모두에게 충족될수 있는 징검다리가 되기위해 나아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imcorp.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