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섹스볼란티어’ IPTV에서도 0원 개봉

서울--(뉴스와이어)--“140원짜리 꼬리표를 거부한다” 라고 외치며 국내에서의 모든 수익을 포기한 채파격적인 온라인 ‘0원(永遠) 개봉’ 선언을 한 영화 <섹스볼란티어>(감독:조경덕)를 IPTV에서도 무료로 볼 수 있게 되었다.

영화 <섹스볼란티어>의 제작사 아침해놀이가 어제 기자회견을 갖고 “온라인 콘텐츠 유통시장의 합법적, 윤리적 질서를 확립시켜 나아 가고 불법 업로드, 다운로드에 대한 인식에 경각심을 불어 일으키기 위해 영화를 온라인상에 무료 배급하겠다. 취지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이 있다면 언제든지 환영이다”라고 밝힌지 하루도 채 안되 IPTV 업체들에서도 <섹스볼란티어>의 공익적 취지에 동참하겠다고 나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따라서 제작사측이 지정한 웹사이트 4곳(곰TV, 맥스무비, 벅스뮤직, 유씨네)을 포함해 온라인 상영관이 IPTV로까지 확장되자, 영화<섹스볼란티어>의 앞으로 행보에 관련 업계의 이목을 집중되고 있다.

한편, 내일(22일) 영화 <섹스볼란티어>가 ‘0원(永遠) 개봉’함과 동시에 공식카페(s-volunteer.co.kr)도 오픈됨에 따라 뜨거운 토론의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INFORMATION
_ 제목 : 섹스볼란티어
_ 감독 : 조경덕
_ 주연 : 한여름, 조경호, 홍승기
_ 장르 : 드라마
_ 제작 : 아침해놀이
_ 배급 : 아침해놀이
_ 후원 : 국가인권위원회
_ 공식블로그 : www.s-volunteer.co.kr
_ 개봉 : 2010년 4월 22일

>>> Synopsis
불법성매매 혐의로 체포된 세사람. 여대생 ‘예리’, 중증뇌성마비 장애 남성 ‘천길’, 그리고 천주교 신부. 경찰 수사과정에서 그들은 성매매가 아닌 자원봉사였다고 주장한다. 사지가 부자유하여 혼자서는 그 무엇도 할 수 없는 천길. 그는 평생 거의 집 밖에도 나와 본적 없지만 독학으로 방송통신대에 입학하고 시인으로 등단까지 하였다. 그러던 중, 장애의 악화로 죽음을 앞두게 된 천길은 신부에게 고해성사한다. 죽기 전에 따뜻한 사람의 체온을 느껴보고 싶다고. 종교와 현실적 문제 사이에서 고뇌하던 신부에게 예리가 찾아오는데...

아침해놀이 개요
영화사 아침해놀이는 영화 '섹스볼란티어'제작, 배급, 홍보, 해외세일즈를 진행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s-volunteer.co.kr

연락처

섹스볼란티어
홍보팀 김보원
010-9428-668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