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 브룩하이머 제작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미공개 스틸 공개
(546) 가장 먼저 근육질 영웅으로 변신한 제이크 질렌할이 눈에 띈다. 제이크 질렌할이 맡은 다스탄 왕자는 거리의 고아에서 페르시아 제국을 구원할 영웅으로 거듭나는 인물이다. 악의 무리로부터 ‘시간의 단검’을 지키기 위해 모험을 떠나야 하는 운명! 눈빛에서 결연한 의지가 엿보인다. (535) 한편 모험 파트너인 타미나 공주(젬마 아턴튼)과 함께 있는 사진은, 여행 곳곳에 긴장과 위험이 도사리고 있음을 짐작하게 한다.
(552)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는 스펙터클한 액션 신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좁은 길사이를 숨가쁘게 질주하고 건물과 건물 사이를 뛰어다니는 등 탄성을 자아내는 액션으로 관객을 흥분으로 몰아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다스탄 왕자 역을 소화하기 위해 프랑스 무술 파쿠르(Parkour)를 전수받았다는 제이크 질렌할의 탁월한 액션 솜씨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538) 모로코의 광활한 풍광 역시 영화의 볼거리를 책임지는 요소!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가 선사할 스펙터클함을 한층 기대하게 한다.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대가 제리 브룩하이머와 마이크 뉴웰이 손잡고,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영화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는 가운데,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는 5월 27일 전세계 동시 개봉일을 향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ypictures.net
연락처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
02-569-4809
이 보도자료는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