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 ‘장윤정’ 스타 마케팅으로 매출 20% 증가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10-04-23 16:20
서울--(뉴스와이어)--유망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이 신세대 트로트 가수 장윤정 덕을 톡톡히 보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지낸해 SBS 웃찾사 인기 개그맨 웅이아버지팀을 모델로 선정한데 이어 2010년 3월 국민 트로트 가수 장윤정을 모델로 선정하여 지난해 1분기와 비교해 체인점의 매출액이 20% 증가했다고 밝혔다.

현재 창업 시장에서 불고있는 치킨 창업 붐을 주도하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두마리 치킨 브랜드 중유일하게 스타 마케팅을 실시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체인점 매출의 상승, 신규 체인점 개설이라는 일석삼조의 효과를 보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마케팅 담당 김득기 과장은 “대한민국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가수 장윤정의 발랄함과 대중적 호감도를 적극 활용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며 “앞으로 CF, 달력과 브로마이드 이벤트 등의 스타 마케팅과 트렌드에 맞는 빠르고 신속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조합하여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최근 티바두마리치킨은 한국마케팅인증사이트대상 2010 Korea Marketing Certification Award에서 마케팅 최적화 진단의 심사기준에서 최고의 등급인 A등급으로 통과하여 본사의 뛰어난 마케팅 능력을 인정 받았다.

더불어, 소자본 창업을 적극 지원하는 “333 창업 지원 이벤트”를 통해 예비 창업자 및 업종 변경자를 대상으로 업계 최초로 매일 1:1 맞춤형 창업설명회를 실시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티바두마리치킨 웹마케팅사업부
류철준 대리
011-9931-0812
이메일 보내기
신수환 대리
02-832-2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