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생활편의 서비스 전문점 ‘집安디자인’ 가맹사업 출사표

뉴스 제공
소빅커피
2010-04-26 11:30
부산--(뉴스와이어)--다반사로 발생하는 자질구레한 집안의 수리 보수나 전문적인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어디에 믿고 맡겨야 할지 고민했던 분들에게는 반가운 토탈 생활편의 서비스 전문점 집안디자인(대표 김흥수, http://www.jipann.com)이 전국 가맹사업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고 밝혔다.

“국내 창업 시장이 요식업 , 대형 프랜차이즈 주도의 치열한 경쟁창업 위주인 것에 착안해 경기의 변화 , 유행에 상관없이 소정의 본사 교육을 이수하면 소자본으로 1인창업이 가능한 틈새창업 아이템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말하는 김흥수 대표는 “성공 경쟁력을 두루 갖춘 집안디자인과 함께 성공창업 브랜드로서 성장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2009년 부산 연산점을 첫 가맹점으로 시작한 집안디자인은 당시 가맹사업을 진행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의 입소문만으로 김해 동상점,대전 문화점,대구 관음점,부산 당감점 등이 개설되기도 했다.

또한 예비 창업주들의 적성이나 예산을 고려해 창업유형을 ‘집안디자인’ ‘집안디자인 에코’ ‘집안디자인 플라워’로 세분화 하여 여러가지 수익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집안디자인 가맹점 개설은 누구나 가능하다.

디자인 비전공자로 DK 디자인 그룹을 이끌고 있는 김흥수 대표는 “3주간 진행되는 본사의 집중 교육 시스템과 지속적인 본사의지원만 있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창업이 가능하며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며 “자신의 소중한 경험이 여러 창업주들과 공유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가맹 개설 지역은 전국 시·군·구 단위 주거 밀집지역 상권내이며 점포개발 컨설팅은 물론 본사에서 전문가를 파견해 창업주의 출점 점포 선정을 도와주며 창업비용 또한 기본창업 1800만원 , 에코창업 3200만원 , 플라워창업 4500만원대를 제시함으로써 창업주의 적성 및 예산에 맞추는 정책을 펴고 있다.

한편, 집안디자인은 소자본 기술(에코,플라워)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업 설명회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서울본부 , 대전본부 ,부산본부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개별 면담도 가능하다. 선착순 참석으로 사전예약은 필수다. (문의: 1544-5575)

OECD 자영업 수치 1위인 한국. 포화상태에 처해있는 외식 창업시장과 프리미엄 창업시장의 틈바구니 속에서 토탈 생활편의 서비스 전문점 ‘집안디자인’이 틈새시장의 블루오션으로 성장할지 주목된다.

소빅커피 개요
SOBIGCOFFEE는 “작은 본사 큰 가맹점”이라는 슬로건으로 가맹점을 최우선으로 하며 커피 고객님들의 시대적 요구를 수용하여 ‘It’s so delicious. It’s so big, It’s so reasonable’이라는 슬로건으로 고객님들의 합리적인 커피/음료 소비 트랜드에 부응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커피문화의 다양화를 지향하여 테이크아웃 전문점,전문화된 식빵전문점,베이커리 카페등의 다양한 매장형태의 가맹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bigcoffee.com

연락처

집안디자인 기획실
김흥수 대표
1544-55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