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방송 맥TV 세림 애널리스트, 전기+상수도 상용화 수혜주 공개
임 애널리스트는 “정부가 2020년까지 총 1조 4,740억 원을 투자해 스마트미터의 보급을 본격 추진키로 지난해 발표했으며, 원격검침시스템(AMI)의 기반이 되는 스마트미터의 보급 확대를 통해 AMI의 구축한다는 계획이다”라면서 스마트그리드 본격화에 대비해야 한다고 언급했다.
그는 “지경부에서는 스마트그리드 로드맴을 통해 전기자동차 전기충전소 인프라구축, 그린홈 100만호 건설, 스마트가전, 상수도스마트그리드 등을 담고 있다”라면서 “스마트그리드는 전기자동차 상용화와 충전시설 확충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인다”고 말했다.
덧붙여, 동사가 성장 가능성이 큰 이유에 대해 “현재 양방향 계량을 통한 실시간 요금표시와 원격전력차단, 전압, 주파수 등의 측정이 가능한 스마트미터를 개발 중이며, IT와 통신기술의 결합을 통해 홈오토, 홈네트워크, 원격검침 시스템과의 호환을 가능케 한다”라면서 탁월한 기술력과 다양한 제품구성을 높게 평가했다.
해당 종목의 투자 정보를 공개한 임상현 애널리스트는 “증권ARS 서비스를 통해 소액투자자와 직장인을 위해 리딩을 받을 수 있는 ”특급 핵심 승부주“이외에 ”시황 및 주도주 분석“ ”포트폴리오 투자전략“ ”장중 급등주 및 종가 배팅주“를 실시간으로 운영한다”라고 말했다. 또한,“무료 시황 및 급등 테마에 대한 무료단문서비스를 운영하기 때문에 등록만 해도 투자정보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고 부연했다.
임상현(필명: 세림)은 장세와 테마를 분석하여 수급과 펀더멘탈의 균형감을 통해 종목을 발굴하고 있으며, 최적의 매매타이밍을 잡기 위해 36시간순환 사이클 매매기법인 상수파동을 창안해 성공적인 투자지침을 제공한다. 임상현 전문가는 새빛인베스트먼트 투자자문사에 근무하면서 현재 맥TV(www.maktv.co.kr)에서 투자분석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임상형(필명:세림) ARS 투자 전략 확인:060-808-8119 전문가 번호(001)
지앤피파트너스 개요
온라인 증권전문가 방송 맥TV(www.maktv.co.kr) 운영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maktv.co.kr
연락처
지앤피파트너스
홍보팀
02-2222-60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