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초알로에, 로고 교체
녹십초알로에가 이번에 채택한 로고 가운데 글로벌화를 상징하는 둥근 포인트 마크는 급변하는 세계화에 능동적으로 대처, 세계 초일류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세계적인 기업들과 경쟁한다는 기업의지를 담고 있다. 포인트 마크의 빨강 계통 색상은 역동성과 자신감을 파랑 계통 색상은 자연을 각각 상징한다.
박형문 녹십초알로에 회장은 이번 CI는 "신기술과 친환경을 지향하는 최고의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이라는 기업 미래 비전을 내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녹십초알로에는 최근 탤런트 정한용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웹사이트: http://www.noksibchoaloe.com
연락처
녹십초알로에 마케팅1부 나호준 부장 02-896-6811~6
-
2005년 11월 23일 10: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