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식품, ‘백년동안 함께하고픈 분들께 젊음과 건강을 선물하세요’ 이벤트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0-04-26 09:52
서울--(뉴스와이어)--샘표식품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고마움을 대신 전달해주는 ‘백년동안 함께하고픈 분들께 젊음과 건강을 선물하세요’ 홈페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1일부터 5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백년동안 홈페이지에서 부모님과 은사님 등 백년동안 건강발효흑초를 선물하고픈 소중한 분들께 편지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백년동안 건강발효흑초’는 일반적인 주정 식초 음료들과는 달리, 100% 통알곡 생현미를 정통 항아리 제조방식으로 유명한 일본 가고시마현의 3단계 자연발효공법으로 발효시켜, 미네랄, 필수아미노산, 유기산 등 건강성분이 풍부하다. ‘산머루·복분자’, ‘푸룬’, ‘벌꿀’, ‘홍삼’, ‘모과·유자’ 총 5가지로, 몸에 좋은 흑초를 취향에 따라 더욱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샘표 선물세트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강현석 대리는 “가정의 달 5월에는 소중한 분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백년동안 건강발효흑초 선물세트’가 더욱 인기”라며, “바쁜 생활 속에서도 주위 분들의 건강을 챙기는 훈훈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벤트 당첨자 100명은5월 6일과 12일에 각각 발표되며, 어버이날, 스승의 날에 받아볼 수 있도록 ‘백년동안 건강발효흑초 선물세트’를 직접 작성한 편지와 함께 주인공에게 개별 배송해 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백년동안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대리 오두진
02-3393-5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