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방송 맥TV 세림 애널리스트, 수익률 게임 최강 종목 공개

서울--(뉴스와이어)--증권방송 맥TV에서 활동 중인 임상현(필명:세림) 애널리스트는 "대형 사이즈의 특수합금 소재를 단조할 수 있는 업체는 국내에 독보적이며 원전 르네상스의 최대 수혜주로 부상할 수 있다”라면서 재료를 가지고 시세 분출이 임박한 종목을 맥TV ARS를 통해 공개했다.

임 애널리스트는 원전부품주의 고성장에 대해 “전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원전 건설붐과 대체에너지(풍력, 조력, 태양광)플랜트 등의 전방산업이 호조를 보임에 따라서 단조능력을 가진 업체가 성장모멘텀을 가진다”라면서 동사에 대해 “공장 건설에 따른 8,000톤 프레스 도입으로 Capa는 2008년 8만 톤에서 2011년 25만 톤으로 증가할 것이다” 무한한 가능성을 분석했다.

그는 “고 합금강(슈퍼알로이)은 탄소강합금강보다 10~15배 비싼 고부가가치 제품이며 갈수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라면서 국내 유일한 생산기술이 가장 큰 경쟁력이라고 강조했다. 덧붙여, 원자력 부품 인증인 ASME(미국기계기술자협회 인증)와 KEPIC(전력산업기술기준 인증)을 보유하고 있어 탁월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부연했다.

덧붙여,“ 내외에 원전 부품을 공급할 수 있는 자격을 모두 갖고 있으며, 두산중공업을 비롯해 BHI, 효성, 도시바, 히타치 등 국내외 주요 기업을 거래처로 확보하고 있다”라면서 “2010년 매출액은 전년대비 120.6% 증가한 2,223억 원, 영업이익은 147.2% 증가한 248억 원을 기록할 전망이다”라고 밝혔다.

해당 종목의 투자 정보를 공개한 임상현 애널리스트는 “증권ARS 서비스를 통해 소액투자자와 직장인을 위해 리딩을 받을 수 있는 특급 핵심 승부주 이외에 시황 및 주도주 분석 포트폴리오 투자전략 장중 급등주 및 종가 배팅주를 실시간으로 운영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무료 시황 및 급등 테마에 대한 무료단문서비스를 운영하기 때문에 등록만 해도 투자정보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고 부연했다.

임상현(필명:세림)은 장세와 테마를 분석하여 수급과 펀더멘탈의 균형감을 통해 종목을 발굴하고 있으며, 최적의 매매타이밍을 잡기 위해 36시간순환 사이클 매매기법인 상수파동을 창안해 성공적인 투자지침을 제공한다.임상현 전문가는 새빛인베스트먼트 투자자문사에 근무하면서 현재 맥TV(www.maktv.co.kr)에서 투자분석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지앤피파트너스 개요
온라인 증권전문가 방송 맥TV(www.maktv.co.kr) 운영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maktv.co.kr

연락처

지앤피파트너스 홍보팀
02-2222-604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