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방송 맥TV 세림 애널리스트, “아이패드 뜨면 이 종목도 확실히 뜬다”

서울--(뉴스와이어)--임상현(필명:세림)애널리스트가 “2차 전지시장 성장에 따른 에너지 사업부문의 매출증가가 지속되고 있다”라며, “해당 종목은 스마트폰과 아이패드로 인한 최대 수혜주가 될 것이다”라며, 해당 종목의 자세한 투자 전략을 증권방송맥TV(www.maktv.co.kr) 투자 전략 게시판을 통해 공개했다.

임 애널리스트는 “2차 전지시장의 성장에도 불구하고 PDP시장의 성장 둔화로 약세를 보였지만, 3D TV를 기점으로 회복국면이 진행되고 있다”면서 “향후, 스마트폰과 아이패드 보급에 따른 AMOLED 부분의 매출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양상이다”라면서 전체적인 성장세를 진단했다.

그는 “스마트폰과 아이패드등 모바일(Mobile) 기기의 수요 강세로 2차 전지에서의 수익성이 높을 것이다”라면서 “마진율이 높은 고용량 원통형 제품과 폴리머 제품의 판매 확대가 기대된다”라고 분석했다. 그는 덧붙여,“전기자동차 도로 주행이 시작되면서 전기차 분야도 장기적 성장 동력이 될 수 있다”라고 분석했다.

그는 또한 “기술적 분석으로 본다면 작년 4분기에 쌍바닥을 보였고, 1분기에 새로운 상승과 조정국면에서 재차 전고점 돌파를 시도하고 있다”라고 분석했다.

임상현(필명:세림)은 장세와 테마를 분석하여 수급과 펀더멘탈의 균형감을 통해 종목을 발굴하고 있으며, 최적의 매매타이밍을 잡기 위해 36시간순환 사이클 매매기법인 상수파동을 창안해 성공적인 투자지침을 제공한다. 임상현 전문가는 새빛인베스트먼트 투자자문사에 근무하면서 현재 맥TV(www.maktv.co.kr)에서 투자분석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지앤피파트너스 개요
온라인 증권전문가 방송 맥TV(www.maktv.co.kr) 운영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maktv.co.kr

연락처

지앤피파트너스
홍보팀
02-2222-604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