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씨엔, ‘하노버메쎄 2010 유튜브 스페셜 계정’ 오픈

뉴스 제공
아이씨엔
2010-04-28 10:21
서울--(뉴스와이어)--산업IT 및 산업자동화 관련 시장조사 및 마케팅 전문업체인 아이씨엔(www.icnweb.co.kr)이 세계최대의 산업박람회인 하노버메쎄(Hannover Messe 2010) 유튜브 스페셜 계정을 오픈했다.

하노버메쎄 2010은 산업자동화, 에너지, 파워플랜트, 디지털공장, 산업공급망, 모빌리테크, 마이크로나노기술, 코일테크니카, 리서치&기술 등 9개의 국제적인 전문전시관들로 구성되었다.

특히 올해는 아이슬란드 화산폭발로 인한 화산재가 하늘을 뒤덮어 항공기 운항이 전면 중단되는 상황에서 전시회가 개막되는 어려움 속에서 개최되었다. 한국, 중국 등 아시아와 북미 국가들의 전시회 참여가 가장 크게 줄었으며, 많은 참관객들이 일정을 취소하는 사태를 겪었다.

이러한 천재지변으로 인해 EU 중심의 전시회로 전략한 행사이었음에도, 세계적인 신기술과 트랜드를 확인하는 중요한 이슈들이 대거 몰려들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국내 에너지, 자동화, 전기자동차, 로봇 및 산업공급망 관련 업체들에게 최신 기술 트랜드와 정보들을 제공하기 위한 방안으로 ‘하노버메쎄 2010 유튜브 스페셜’ 계정을 오픈하게 되었다.

오승모 아이씨엔 대표는 “화산 전시회로 역사에 남을 이번 하노버메쎄 전시회는 에너지와 자동화 기술 트랜드의 보고로서 그 의미가 크다.”고 말하고, “아이씨엔의 ‘유튜브 스페셜 계정’을 통해 다양한 전시회 현장의 동영상들을 확인하도록 제공함으로써 전시회를 참관하지 못한 관련업계에 유용한 정보 계정으로 적극 활용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하노버메쎄 2010 유튜브 스페셜 계정(www.youtube.com/user/icnwebTV)은 현재 130여개의 전시회 현장 동영상들이 올라 있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전망이다. 아이씨엔의 공식 유튜브 사이트에서 누구나 확인이 가능하다.

유튜브 아이씨엔: http://www.youtube.com/user/icnwebTV

웹사이트: http://www.ICNweb.co.kr

연락처

아이씨엔
오승모 팀장
010-5354-82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