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회, 전문가와 함께 하는 ‘동대문 도매상가 탐방’ 참가자 모집

대구--(뉴스와이어)--사랑나눔회(대구광역시 인가 비영리민간단체, 회장 김영문 계명대학교 교수)는 퇴직자, 주부, 직장인, 장애인, 복지기관 및 사회적 기업 임직원,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5월 3일(월) 20시부터 23시까지 서울 동대문 도매상가를 전체를 탐방하는 ‘전문가와 함께 하는 동대문 도매상가 탐방’ 행사를 개최한다.

동대문 도매상가는 남대문, 화곡동 도매상가와 더불어 국내 3대 도매상가의 하나이며, 예비창업자들이 창업아이템을 찾기에 최적의 도매상가로 평가받고 있는 곳이다. 현재 동대문 도매시장은 의류, 신발, 모자, 체육복, 한복, 문구류, 가방 등을 취급하는 전문상가들이 수 백개씩 밀집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탐방행사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도매시장이라고 할 수 있는 동대문 도매시장을 탐방하여 오프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판매가 가능한 상품을 조사함과 동시에 도매상인들과의 인맥형성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창업길라잡이(cafe.daum.net/isoho2jobs)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사전 신청한 사람에 한해 참석할 수 있다. 참가비는 3만원이다. (문의:사랑나눔회 053-580-6413)

사랑나눔회 개요
사랑나눔회(회장 김영문 계명대학교 교수)는 2004년 4월 20일에 설립되어 2006년 2월 22일에 대구광역시로 부터 정식 인가받은 비영리민간단체(복지단체)이며, 장애인 및 기초생활수급자, 모자가정(미성년 자녀를 둔 모자가정), 무의탁노인, 소년소녀가장 등의 경제적 자립과 홀로서기를 지원합니다.

창업길라잡이: http://cafe.daum.net/isoho2jobs

웹사이트: http://www.mis.or.kr

연락처

사랑나눔회
김영문 교수
053-580-641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