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타크레프트코리아, 트레이닝파트너스에 모바일 클라우드 서비스 및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교육 과정 신설

2010-04-28 10:57
서울--(뉴스와이어)--“데이타크레프트코리아, 글로벌 모바일 IT 인력 양성을 위한 전문 교육에 나서”

IT 솔루션 및 서비스 전문기업인 데이타크레프트 코리아(대표 최승억, www.datacraft-korea.com)가 교육서비스 부서인 트레이닝파트너스(www.training-partners.co.kr)에 ‘모바일 클라우드 서비스 과정’ 및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과정’을 오는 5월 중 신설한다고 밝혔다.

강좌를 신설하는 트레이닝파트너스는 시스코, VMware, 마이크로소프트 등 7개 공인교육 파트너십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IT 전문교육기관으로, 현재 네트워크, 보안, UC, 스토리지 등 IT 관련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트레이닝파트너스에서 새로 개설하는 ▲ 모바일 클라우드 서비스 과정 (정식 명칭 : 서비스 기획자를 위한 클라우드 서비스 트랜드와 전략기획 과정)은 업무 환경 변화에 따른 IT 서비스 변화 전반을 이해하고, 향후 클라우드 컴퓨팅을 서비스에 적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교육 과정이다. 클라우드 서비스 기획자를 위한 전략 경영 교육 과정으로서는 국내 최초로 개설되는 것으로, 교육 기간은 2일, 총14시간이다. 업무 능력 향상을 원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위탁 교육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 안드로이드 프로그램 과정 (정식 명칭 : 모바일 서비스사를 위한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과정) 도 개설된다. 모바일 컨텐츠 개발과 기획에 관심이 있는 개인 개발자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개발툴 세팅부터 주요 API 활용기법, 2D그래픽, 구글맵 등의 응용 기술 적용까지의 실습 위주 교육을 통해 상용화 수준의 안드로이드 앱 개발 능력을 배양할 수 있다. 교육 기간은 5일, 총 35시간이다.

데이타크레프트코리아의 최승억 대표는 “ 최근 데스크탑 위주의 업무 환경이 모바일로 이동하면서, 기반 기술도 클라이언트에서 웹기반 또는 앱기반으로 바뀌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의 확산으로 모바일 클라우드에 대한 관심도 더욱 고조되고 있다”며, “이번 트레이닝파트너스의 교육 과정이 시대가 요구하는 글로벌 모바일 IT 전문 인력 양성의 핵심적 역할을 수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본 교육 과정들은5월 중 국내 최대 네트워크 및 보안 전문 교육센터인 트레이닝파트너스에서 첫 번째 강의가 개설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트레이닝파트너스 (교육기획팀, 02-556-7327)로 문의하면 된다.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개요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대표: 정재성)는 글로벌 ICT 솔루션 및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 네트워크 통합, 데이터센터, 통합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 및 가상화 그리고 IT아웃소싱 부문에 있어 차별화된 전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1983년 남아프리카 요하네스버그에서 설립된 되었으면, 2010년 세계 3대 통신기업인 일본 NTT그룹의 자회사로 인수되었다. 미국 포춘 선정 글로벌100대 기업의 72%, 글로벌500대 기업의 60%의 기업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현재 총 58개국에서 약 26,000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103개국의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여 전세계 160여개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1년 5월 데이타크레프트 코리아에서 다이멘션데이타 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www.dimensiondata.com/kr

연락처

데이타크레프트코리아
마케팅팀 최귀희 과장
02-6256-708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마콜커뮤니케이션
이선화 팀장
02-6915-30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