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 ‘스타를 소비자 곁으로 보내라’는 특명
- 연예인이 쓰는 물건 나도 쓰고, 연예인과 복 불복 게임 즐기고
- 플레이텍스 탐폰, ‘박예진의 파우치를 잡아라’ 이벤트 실시
플레이텍스 탐폰, 박예진의 파우치를 잡아라!
세계 60여개국 여성들이 애용하는 체내형 생리대 브랜드 ‘플레이텍스 탐폰’은 모델 박예진의 파우치 속 아이템 중 본인이 가지고 싶은 제품을 골라 선물 받는 ‘박예진의 파우치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플레이텍스 탐폰 마케팅 담당 김수현 부장은 ‘스타가 쓰는 제품에 대한 궁금증과 ‘나도 써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 많은 소비자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될 것’ 이라며,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박예진의 이미지를 통해 현대 여성의 필수품인 플레이텍스 탐폰을 소개하게 되었다’ 고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 파우치 속 아이템으로는 ‘플레이텍스 젠틀 글라이드’ 를 비롯,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디올 컴팩트’ 등 총 9가지의 제품이 있으며, 5월 31일까지 ‘플레이텍스 탐폰’ 홈페이지(http://playtextampon.co.kr)에서 진행된다.
한게임, ‘내맘대로 Z9 별’ 티아라 특별 이벤트
NHN의 게임포털, 한게임은 캐주얼 게임 <내맘대로 Z9별(지구별)>(http://z9.hangame.com)의 공식모델 ‘티아라’와의 복불복 대결에서 승리하는 게이머들에게 티아라의 깜찍한 애교 감상의 기회와 푸짐한 게임머니를 증정하는 ‘티아라와 복불복 한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를 위해 한게임은 5월 27일까지 게이머들이 티아라 멤버들과 직접 대결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 여섯 멤버와의 모든 게임에서 승리한 100명에게는 ‘티아라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앞으로 한게임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지연의 막춤, 은정의 섹시 댄스, 큐리의 표정 연기, 보람의 벌목 동작 등 시간에 따라 다양하게 변하는 티아라의 매력 넘치는 모습들을 감상할 수 있는 ‘지구별 스크린세이버’를 선보일 계획으로 유저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애니콜, 유이와 함께하는 특별한 축구 관람
삼성전자 애니콜은 수원과 강원의 축구 경기가 치러진 지난 24일을 블루랄라 ‘레이디스 데이(Ladies’ Day)'로 지정, 수원 월드컵 경기장의 일부 좌석(E석)을 여성들에게는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특히 애니콜의 모델이자 인기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인 유이가 축구장을 찾아 시축자로 나서는가 하면, 하프타임 이벤트로 유이와 함께하는 ‘댄스배틀’ 이벤트도 열려 진정한 댄싱퀸을 가리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삼성전자 애니콜 관계자는 “축구장이라는 이색적인 장소에서 고객들과 재미있게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애니콜이 여성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 좋은 추억을 남겨 준 대한민국 대표 휴대폰 브랜드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홍보대행 PRGATE
손수조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