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가족의 달 맞이 ‘해피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한국와콤
2010-05-03 10:27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이사 후지사키 노보루, www.wacomkorea.com)은 5월 가족의 달을 맞이해 인튜어스4, 뱀부 펀, 뱀부 등 와콤 태블릿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1일부터 시작된 이번 프로모션은 ‘Happy Family, Happy Wacom’의 이름으로 오는 6월 20일까지 와콤의 인튜어스4, 뱀부 펀, 뱀부 태블릿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와콤은 행사 기간 내에 위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이 와콤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을 하면 영화 예매권이나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파리바게트 등의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뱀부 펀, 뱀부 태블릿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하게 쓸 수 있기 때문에 가족 및 친지들에게 주는 선물로 인기가 많은 편. 와콤은 태블릿 ‘뱀부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이스크림이나 빵을 살 수 있는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함으로써 태블릿 구매에 재미와 감동을 더할 계획이다.

또한 인튜어스4 구매를 고려했던 고객들에게도 역시 이번 프로모션은 반가운 소식이다. 와콤은 모델명에 상관없이 인튜어스4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이 와콤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예매권(1인 2매)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와콤 공식 홈페이지(http://www.wacom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콤의 태블릿 뱀부 시리즈는 전자 펜 타입으로 종이에 그리는 것처럼 컴퓨터에 입력이 가능해 누구나 쉽고 자유롭게 쓰기, 스케치, 채색하기, 사진보정 등을 할 수 있다. 초등학생을 비롯한 젊은층에서는 사진 보정이나 간단한 일러스트로 자신의 블로그를 꾸미는데 활용하기도 하고, 일반 가정 및 직장 사용자들이 마우스 대용 펜 태블릿으로 활용하기도 한다.

인튜어스4는 와콤의 대표적인 준 전문가용 태블릿으로 2048 레벨의 압력 센서와 미세한 압력 감지 기능이 강화된 펜, OLED(Ogarnic Light Emitting Diode) 디스플레이, 터치링 등 기존의 태블릿에서는 볼 수 없었던 향상된 기술력을 자랑한다. 인튜어스4는 출시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한국와콤 마케팅부 성상희 차장은 “뱀부 시리즈는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크리에티브 저작도구로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고 말하며, “이번 가족의 달 맞이 프로모션을 통해 그동안 인튜어스4 구매를 고민했던 고객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와콤 개요
타블렛 전문기업인 와콤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펜 타블렛, 액정 타블렛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와콤의 타블렛은 의료분야 외 교육, 산업/공업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주식회사 와콤은 1983년 7월에 창립된 기업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 진출해 있다. 와콤은 ‘자연적인 인터페이스 기술을 통해 사람과 기술을 더 가깝게 한다’는 비전으로, 전세계를 선도하는 펜 타블렛, 디스플레이, 디지털 스타일러스, 전자 서명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와콤의 직관적인 입력 장치의 뛰어난 기술은 디지털 예술, 영화, 특수 효과, 패션 및 디자인을 위한 창조적인 활동에 활용되며, 비즈니스 및 일반 사용자들의 개인 창작 활동에도 사용된다. 와콤은 2004년 4월 한국 현지법인 한국와콤을 설립, 한국 타블렛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wacom.com/k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민컴
정민아/장인혜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