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방송맥TV 세림, 스마트폰 대중화로 수혜 예상 종목 공개

서울--(뉴스와이어)--임상현(필명: 세림) 애널리스트가 “스마트폰 시장의 확대로 모바일 웹 이용을 위한 기반 환경이 조성되면서 외형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라며, 이에 따른 수혜가 예상되는 종목을 증권방송맥TV(www.maktv.co.kr) 투자전략 게시판을 통해 공개 했다.

임상현 애널리스트는 “애플의 아이패드는 일시적인 유행이 아닌 새로운 시장의 메가트렌드이기 때문에 모바일에 관련산업이 급성장하게 될 것이다. 모바일 관련 산업에서 디지털 컨버전스로 압축할 수 있고, 그 핵심은 소프트웨어 업체가 될 것이다”라고 분석했다.

“동사에 대해 휴대폰 및 MID와 같은 모바일 기기에 필요한 임베디드 응용 소프트웨어개발 업체이다. 모바일 브라우저, 방송용 솔루션, 어플리케이션을 대다수 이동통신사와 제조사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덧붙여,“모바일 Web Browsing 기술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WAP 호환성을 완벽 지원하고 있으며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토탈 솔루션을 갖추고 있어 시장지배력이 확대될 것이다”라고 분석했다.

해당 기업의 종목명 및 자세한 투자 정보는 증권방송맥TV 홈페이지 투자 전략 게시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지앤피파트너스 개요
온라인 증권전문가 방송 맥TV(www.maktv.co.kr) 운영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maktv.co.kr

연락처

지앤피파트너스 홍보팀
02-2222-604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