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분당서울대학교병원에 1억원 기부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www.kbstar.com/은행장 강정원)은 5월 3일 평소 병원비 부담으로 치료를 받지 못하고 있는 ‘한부모 가정 및 조손 가정 가장’의 의료 지원을 위해 분당서울대학교병원에 1억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은 KB국민은행 심부환부행장과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정진엽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후원금은 KB자산운용이 운용하고 있는 ‘KB코리아 스타 증권투자신탁’판매를 통해 조성된 기금으로 마련되었다.

후원대상은 국민기초생활 수급자 중 ‘한부모 가정’ 및 ‘조손 가정의 가장’으로 정밀 검사 또는 수술이 필요한 환자 등 보건소 및 관할 주민자치센터를 통해 의뢰 받은 환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번 의료비 후원사업은 한부모 가정 및 조손 가장의 질병을 치료함으로써 안정적인 가정이 계속 유지될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으며 약 150여명의 환자가 의료혜택을 받게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KB코리아 스타 증권투자신탁’은 2006년 출시된 국민은행의 대표적인 국내 주식형펀드로서, 펀드보수의 일정액을 기금으로 적립하여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공익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KB국민은행 개요
정부가 1963년 설립해 1995년에 민영화했다. 1995년 장기신용은행과 합병, 2001년 주택은행과 합병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큰 은행으로 성장했다. 2005년 무디스에 의해 아시아 10대 은행으로 선정됐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국민은행 제휴상품부
박해관 팀장,최영환 대리
2073-8756,878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