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자드웍스, 제5회 동시지방선거 위젯 제공

뉴스 제공
위자드웍스
2010-05-03 14:37
서울--(뉴스와이어)--위자드웍스(대표 표철민, http://wzdworks.com)는 제5회 동시지방선거를 맞아 중앙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양승태)와 함께 ‘6.2 동시지방선거 위젯’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6.2 동시지방선거 위젯은 현재 사이버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인기 아이돌 그룹 ‘카라’를 모델로 개발된 웹 위젯으로 네이버, 다음, 싸이월드 등 국내 3대 포털에 위젯을 제공하고 있는 국내 1위 위젯 갤러리 서비스 위자드팩토리(www.wzdfactory.com)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6.2 동시지방선거 위젯은 투표일을 알려주는 디데이 기능뿐 아니라 후보자 등록기간 등의 선거 일정, 관련 이벤트가 제공되며 특히 사용자가 위젯의 메인 테마를 자신이 원하는 카라 멤버(규리,승연,니콜,하라,지영)로 선택할 수 있어 자신의 블로그에서 평소 선호하던 스타의 화보사진을 감상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위젯은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쉽게 삽입할 수 있다는 간편성과 실시간 업데이트가 가능한 편의성으로 많은 기업에서 마케팅 툴로 이용하고 있으며 최근 공공기관에서도 이와 같은 위젯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위자드웍스 소셜미디어 사업부 허정우 이사는 “이번 6.2 동시지방선거 위젯을 통해 선거에 대한 젊은 층의 투표참여 및 관심도가 올라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네티즌들과의 소통을 통해 정책에 대한 이해를 높이려는 공공기관 위젯 마케팅은 꾸준히 증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선거홍보사이트(http://epol.naver.com)에서 진행하는 ‘내 생애 가장 특별한 투표 1인 8표를 맞춰라’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634명에게 삼성 센스 최신형 노트북 등의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위자드웍스 개요
위자드웍스는 한국을 대표하는 위젯 및 모바일 기술 전문업체로 창업 1년 만에 美 Redherring지 <아시아 100대 유망 벤처기업> Finalist 선정, 국내 최대 웹서비스 시상식인 에서 인터넷/정보서비스 부문 최우수상 및 인기상 2관왕을 수상했다. 2006년 개인 맞춤형 포털사이트 위자드닷컴(http://wzd.com), 2008년 위젯 플랫폼 위자드팩토리를 런칭했다. 이후 3년간 국내 최고의 위젯 기술력을 바탕으로 위젯 마케팅, 위젯 컨텐츠 유통, 위젯 개발 대행, 개인화 포털, 기업용 개인화 포털 등의 분야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렸다. 2011년부터는 모바일 클라우드 서비스에 회사의 사활을 걸기로 하고 솜클라우드 서비스를 한땀한땀 정성으로 만들고 있다. 회사 홈페이지(http://wzdworks.com)에서 보다 많은 정보를 만날 수 있다.

위자드팩토리: http://www.wzdfactory.com/

웹사이트: http://wzdworks.com

연락처

커뮤니케이션팀
김혜미 대리
02-380-3388
010-8714-63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