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방송 맥TV 세림, 폭락 후 이번주 급등 예상 종목 공개

서울--(뉴스와이어)--임상현(필명: 세림) 애널리스트는 현재 상당히 저평가 되어있으며, 이번주부터 지속적인 상승이 예상되는 대한민국 대표 태양광 장비용 진공 펌프생산 업체를 증권방송맥TV 투자전략 게시판을 통해 밝혔다.

임 애널리스트는 “반도체와 디스플레이 업황이 유례없는 호황을 맞으면서 반도체 장비주와 이어 부품주에 대한 관심이 살아나고 있어 반도체 및 태양광 진공펌프 제조업체에도 수혜가 예상된다”라며, “태양광 진공펌프는 반도체 전공정인 식각, 확산 증착공정에 사용되는 필수부품으로 향후 LCD, LED, 우주항공, 핵융합 등 신성장 부문에 응용될 가능성이 있다”라고 분석했다.

그는 “해당 기업은 식각공정 등에 적합한 진공 펌프(모델군 LDP)의 개발을 완료했으며, 기존 제품에 비해 소형, 저전력, 저소음이라는 특징과 공정 부산물에 강한 장점이 있다”라고 분석했다.

덧붙여,“올해부터 LCD, LED 업체로 어플리케이션이 확대되고 중국, 대만, 싱가폴 등 반도체 회사의 주문이 늘어날 것이다”라고 전망했다.

해당 기업의 종목명 및 자세한 투자 전략은 증권방송맥TV 투자전략 게시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지앤피파트너스 개요
온라인 증권전문가 방송 맥TV(www.maktv.co.kr) 운영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maktv.co.kr

연락처

지앤피파트너스 홍보팀
02-2222-604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