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니떼 퓨어 녹두 청정라인’ 8종 출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0-05-10 10:44
서울--(뉴스와이어)--로맨틱 내추럴리즘 ‘세니떼’가 자연원료의 깨끗함과 평안함을 담은 <세니떼 퓨어 녹두 청정라인> 8종을 출시한다. 100% 국내산 자연 발효 녹두의 청정, 진정, 보습, 항산화 효과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피부 타입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클렌징 로션, 클렌징 크림, 클렌징 오일, 폼 클렌징, 필링젤, 마사지 크림, 모이스처 팩, 마스크의 8종 구성으로 가격은 17,000원~25,000원 선이다.

<세니떼 퓨어 녹두 청정라인>은 기초라인의 핵심 원료를 그대로 적용하여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케어형 클렌징 라인이다. 에코서트에서 내추럴 오리진으로 인증을 받은 자연발효 녹두추출물인 ‘에코 36.9° 녹두’를 통해 청정, 보습 등 녹두 본연의 기능을 더욱 강화시켰다.

자연 발효로 더욱 잘게 쪼개진 녹두 단백질은 피부의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 먼지 등을 강력하게 흡착해 깨끗하게 씻어내 준다. 또한 항염·진정 효과가 있어 피부 자극을 완화해주고, 과다 피지로 인한 트러블을 관리해주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천연보습인자 함유로 활성산소의 생성을 막아주어 피부 수분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켜주어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세니떼 퓨어 녹두 청정라인>은 피부에 깨끗함과 건강을 전해주는 천연 원료와 함께, 심신에 평온함과 감성을 자극하는 자연의 향과 디자인으로 로맨틱한 매력을 더해준다. 매일 반복되는 클렌징 시간을 로맨틱한 휴식으로 바꾸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삶의 낭만과 순수한 아름다움을 통해 여성들이 꿈꾸는 아름답고 평온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해 준다.

<세니떼 퓨어 녹두 청정라인>은 예로부터 청정·보습 효과로 인정 받은 한국산 녹두를 사용해 자연친화적이고 전문화된 클렌징 라인이다. 물리적으로 세게 문질러서 노폐물을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노폐물을 흡착해 응집하지 못하도록 하는 천연 세정제가 말끔한 청정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세안 후 촉촉함을 지켜준다. 특히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성 피부는 물론 건성, 지성에 구분 없이 모든 피부 타입과 필요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세니떼 퓨어 녹두>는 올 3월 기초라인 출시에 이어 청정 라인을 선보이며, 친환경 유기농 원료와 자극적이지 않은 순한 자연주의 화장품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했다.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의 대명사인 배우 ‘서우’를 전속 모델로, 자외선과 황사에 의해 지치고 지저분해진 피부를 깨끗하고 투명하게 가꿀 수 있는 미용법과 제품을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김미희 세니떼 브랜드 매니저는 “5월은 자외선이 강하고 피지량이 증가하는 시기로 피부가 번들거리고 각질이 두꺼워지기 때문에 꼼꼼한 청정 케어가 꼭 필요하다”며 “기초에 이어 청정 제품을 통해 선조들의 지혜와 에코서트의 인증을 받은 발효 녹두의 탁월한 효능이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지켜줄 것이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김윤오
3475-198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