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관리 관리소장 전기직 설비직 채용 활발”

뉴스 제공
에프엠잡
2010-05-11 09:24
성남--(뉴스와이어)--시설관리 전문취업포털 에프엠잡(www.fmjob.com / 대표 정순화)은 흥아, 제이비컴, 빌컴, 에스텍시스템, 씨에이치엠 등에서 시설관리, 관리소장, 공조냉동기능사,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전기기능사, 보일러취급기능사 채용이 활발이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흥아(www.hunga.com)에서는 전기직 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전기직 경력2년 이상자는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는 5월 15일까지 내사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제이비컴에서는 충북 청주시에 근무할 전기기사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건물시설관리 경력자로서 전기기사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5월14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빌컴에서 시설관리(전기/설비)분야 사원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대졸이상 학력소지자로서 해당분야 경력 3년이상, 기술 관련 기획업무 경험자, 유통업 및 빌딩 시설관리 및 유지보수업무 경력자, 에너지 관련 업무 경험자 우대한다. 또한 전기기사, 전기공사, 열관리, 공조냉동기사, 보일러기사 등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5월 14일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씨에이치엠에서는 시설직 기계실 냉동기사 모집한다. 공조냉동기능사, 공조냉동기사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5월 22일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에스텍시스템 전기기사, 기계기사를 모집한다. 근무지역은 서울이며 시설관리(전기,기계)관리 3년~5년이상 경력자, 전기,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보일러취급기능사, 전기기능사 등 시설관리관련 자격증 소유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채용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입사지원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외에도 우리건물관리, 태원비엠씨, 상우알에스에서 관리소장을, 홍성병원에서 시설관리기사를, 미래시설관리에서 전기책임자를, 동우공영 설비책임자를, 동우유니온에서 시설관리기사를, 대흥금속에서 공조냉동기사를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에프엠잡(www.fmjob.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에프엠잡(070-8800-1455)

에프엠잡 개요
에프엠잡(http://www.fmjob.com)은 2003년부터 종합구인구직, 취업포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mjob.com

연락처

에프엠잡
070-8800-1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