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한국 취항 50주년 기념 셀카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캐세이패시픽항공이 이달부터 강남대로 등 서울 시내 각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광고 캠페인을 기념해, 광고를 배경으로 한 일반인 셀카 사진 공모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한국 취항 50주년 기념 이벤트 제 3탄이다.

이벤트 참여는 만 19세 이상의 개인이나 그룹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서울 시내 곳곳에 설치된 캐세이패시픽항공 광고를 배경으로 셀카를 찍어 이메일(sel#mkt@cathaypacific.com)로 31일까지 전송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심사를 통해 △1등에게는 서울-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 1매가 △2등에게는 서울-대만 왕복 항공권 1매가 증정된다. 팀일 경우 인원 수만큼의 항공권이 최대 4매까지 제공된다.

심사기준은 각기 다른 장소에서 최다 인증샷을 보낸 사람들 중 △아이디어의 독창성 △재미와 흥미성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한 정보성 △응모자 본인이 잘 드러나는 명확성 등 4가지 항목 각 10점, 총 40점 만점으로 심사해 우수 콘텐츠를 선정하게 된다.

이 밖에도 참가상으로 추첨을 통해 △메탈 택(20명) △캐주얼 폴더백(10명) △토트백(10명) △젤리 택(10명) 등을 포함 총 50명에게 푸짐한 상품이 증정 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7일(월) 홈페이지에 공지 및 개별 통보한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1960년 7월 첫 취항, 올해 한국 취항 50주년을 맞이해 이번달부터 서울시내 버스쉘터 등을 중심으로 본사 직원들이 직접 모델로 나오는 ‘People & Service’라는 새로운 브랜드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의 ‘Meet the Team’ 메뉴를 통해 브랜드 광고의 주인공인 캐세이패시픽항공 직원 ‘Nancy’와 ‘Alice’의 사진 및 그녀들의 특별한 스토리를 볼 수 있으며, 승무원을 포함한 다른 직원들의 재미있는 이야기들도 확인해 볼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를 참조하면 된다.

올해로 한국 취항 50주년을 맞이한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전세계 110여 개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으며, 서울-홍콩 노선 매일 4~5회, 주 32편 운항으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항공사로 평가 받는다. 최근에는 장거리노선을 중심으로 일반석에 세계 최초로 후면고정좌석을 도입하는 등 편안한 여행을 위한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차별화된 고품격 프리미엄 서비스로 스카이트랙스가 선정하는 ‘2009 올해의 항공사’를 수상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haypacific.com/kr

연락처

캐세이패시픽항공 마케팅팀
이은경 차장
311-2731

피알원_미디컴 7팀
백지혜 AE
6370-80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