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가상 데이터 센터 위한 어플리케이션 인텔리전스 발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토털 네트워킹 솔루션 공급 기업인 브로케이드 (www.brocade.com, 지사장 권원상)가 보다 강화된 성능의 온 디맨드 및 탄력적인 데이터 센터 컴퓨팅을 보장해주는 ADC(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s) 제품인 브로케이드 Serverlron ADX 시리즈 솔루션을 시장 출시한다고 밝히며, 새로운 소프트웨어와 솔루션을 동시 선보였다.

브로케이드는 새로운 브로케이드 어플리케이션 리소스 브로커(Application Resource Broker) 소프트웨어 모듈을 발표, 새로운 모듈은 네트워크와 가상 머쉰(VM) 인프라스트럭처 상에서 어플리케이션의 탁월한 성능을 제공해 준다. 또한 서비스를 위한 추가적인 리소스들을 어플리케이션 로드에 할당시켜 줌으로써 어플리케이션 SLA (service level agreements)와 충족시켜 준다.

또한 브로케이드는 오늘 새로운 브로케이드 ServerIron(서버아이언) ADX 1008-1을 아시아 시장에 출시 했다. ARB(Application Resource Broker) 및 비즈니스 성과 수요에 맞추어 현장 업그레이드 및 온 디맨드형 용량 서비스가 제공되는 새로운 엔트리 레벨의 고정 컨피규레이션 플랫폼 ADC인 Serverlron(서버아이언) ADX 1008-1은 브로케이드 ServerIron 1000 시리즈의 제품으로서, 기업들로 하여금 하드웨어의 업그레이드 없이도 두 배 내지 2.5배의 장비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IT 기업들은 이제 브로케이드 Serverlron ADX 1008-1을 이용하여 결국 개선된 비즈니스 속도와 어플리케이션 인프라스트럭처의 운영 비용을 최적화시킬 수 있게 된다.

ServerIron ADX 1008-1과 함께 브로케이드는 ServerIron ADX 소프트웨어의 12.2V 소프트웨어를 함께 선보였다. 신규 버전의 소프트웨어는 엔터프라이즈 기업 및 서비스 공급 기업들로 하여금 어플리케이션의 IPv6 클라이언트로 전달되는 것은 물론, Layer 7 스위칭 및 FIX(Financial Information eXchange) 프로토콜, 그리고 실시간 어플리케이션 성능 측정 기반의 균형 있는 기능성을 보장해주는 수준의 IPv6에서 IPv4에 이르는 게이트웨이 기능성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 준다.

제우스 케라발라 (Zeus Kerravala) 양키 그룹(Yankee Group) 부사장은 “VMware 제조 환경에서 역동적 네트워크 용량을 필요로 하고 있는 대기업의 경우 브로케이드의 ARB와 같은 솔루션을 통해 가상화된 IT 어플리케이션 자원들의 사용을 자동화 시키는데 큰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라며 “이러한 기능으로 관리자의 역량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서비스 수준 협약(SLA)에 부합하는 서비스 제공을 보장 받음으로써, 효율성 개선을 위한 실시간 어플리케이션 성능 관리가 가능해진다” 라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brocade.com

연락처

브로케이드코리아
도현진 과장
02-769-1785
이메일 보내기

브라이먼커뮤니케이션스
김판희 팀장
02-2084-911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