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식품, ‘백년동안 흑초 건강체험단’ 1,000명 모집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0-05-11 09:39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식품(www.sempio.com, 대표이사 박진선)에서 ‘백년동안 흑초 건강체험단’ 1,000명을 모집한다.

샘표 ‘백년동안’은 백년동안 젊고 건강하게 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는 건강발효흑초로 일반적인 주정 식초 음료들과 달리 100% 통알곡 생현미를 정통 항아리 제조방식으로 유명한 일본 가고시마현의 3단계 자연발효공법으로 제대로 만들었다. 또한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 농림수산성의 흑초 TN 규격에 부합한 흑초 원액만을 사용해 미네랄, 필수아미노산, 유기산 등 건강성분이 풍부하다.

이번 백년동안 흑초 건강체험단은 5월 30일까지 백년동안 홈페이지(http://www.100YearDongAn.com)를 통해 신청을 할 수 있다. 여러 모임에서 활동이 왕성하며, 자신의 건강에 신경을 쓰고 있는 사람들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체험단에 선발된 1,000명에게는 백년동안 흑초 체험패키지를 제공하며, 이 중 흑초 건강 다이어리를 작성하여 보내준 모든 사람들에게는 백년동안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우수체험자를 선발하여 일본의 장수마을인 가고시마 여행권을 비롯하여 샘표 온라인 쇼핑몰 10만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백년동안 체험단 선정자는 6월 2일 백년동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샘표식품 홍보팀 양하림 과장은 “건강발효흑초 백년동안은 꾸준히 드셔보신 분들의 자발적인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백년동안 건강발효흑초의 건강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백년동안 흑초 건강체험단’을 계속해서 운영할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대리 오두진
02-3393-5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