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스템, LG이노텍 EP(Enterprise Portal) 성공적 구축

2010-05-12 09:38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솔루션업체인 펜타시스템테크놀러지(www.penta.co.kr 대표 : 장종준 / 蔣鐘準)이 최근 LG이노텍의 EP(Enterprise Portal)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고 밝혔다.

오라클의 Portal 제품인 웹센터(WebCenter)를 이용하여 구축된 LG이노텍의 EP시스템은 LG마이크론과의 통합 후, 양사 간의 상이한 업무 환경과 조직 문화의 개별 정보와 지식을 효과적으로 통합 및 재창조하여 새로운 성장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최근 유무선 인터넷 환경의 확산으로 인해 활성화 되고 있는 블로그, 커뮤니티 등 Web 2.0 기반의 개인화 및 지식 공유와 향후 모바일 오피스에 적합한 운영 환경으로 구성하여 보다 진화된 EP환경을 구축한 것이다.

LG이노텍 PI그룹 이우상 그룹장은 “EP환경 구축을 통해 기존의 산재해 있던 시스템 Entry point를 일원화 했고, 통합 검색을 통해 통합 Workplace를 구성하여 결재 및 프로젝트 산출물, 도면, 문서 등에 대한 정보 수집 환경을 개선하여, 업무 생산성을 향상 시킬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하고, “지속적인 개선작업과 컨텐츠를 제공하고, 내부 홍보/교육을 통한 활용도 제고 등을 통해 Global Enterprise Information Portal 로 진화시킬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한 펜타시스템 MW팀 김형주 이사는 “WebCenter는 가장 경쟁력이 있는 Global한 Portal 제품으로 향후, Web2.0, SNS(Social Network Service)이 더욱 강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펜타시스템은 최근 대우엔지니어링의 전사포탈구축 프로젝트도 수주했다고 밝히고, 앞으로 기업의 업무 효율성 제고는 물론 고객의 만족도를 한층 높이는 데 주력을 다 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penta.co.kr

연락처

펜타시스템테크놀러지
윤영필 팀장
02-769-9816
이메일 보내기